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태성 사별? 이태성 프로필 총정리!(이태성 사별, 부인, 전부인, 미우새, 강아지, 아들, 엄마 나이, 이태성 이혼)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예능 미운우리새끼(일명: 미우새)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태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성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자신이 싱글 대디라고 고백하며 10살짜리 아이가 있다고 소개하기도 하여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이태성에 대한 프로필(이태성 사별, 부인, 전부인, 미우새, 강아지, 아들, 엄마 나이, 이태성 이혼)에 대해서 총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성 인스타 및 사진]

 

이태성은 @taesama27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속에서는 자신의 일상 사진뿐만 아니라 이태성의 아들 및 강아지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이태성의 강아지 및 아들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이태성 프로필]

 

본명

이성덕

 

나이

1985년생(36세)

 

키, 몸무게

183cm, 74kg

'

학력

대덕대학교 모델학과(졸업)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재학)

 

[이태성 가족]

 

이태성의 알려진 가족은 어머니인 박영혜, 동생인 성유빈, 그리고 아들 이한승이 있습니다.

 

이태성의 가족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성 엄마

 

이태성 엄마는 '미우새'에 등장하여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이태성의 엄마는 아버지와 함께 안산에 위치한 샤브샤브 식당 가게에서 같이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태성의 엄마 나이는 올해 60세를 넘었다고 하며 방송을 통하여 건강하게 잘 생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태성 동생

 

이태성 동생은 성유빈이며 나이는 1987년생(34세)이며 2007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사실 성유빈은 본명이 아니며 본명은 '이성익'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은 BOB4라는 그룹이며 계속해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태성 아들

 

이태성의 아들은 10살이며 배우 이태성이 전부인과 이혼 후에 이태성 혼자서 아들을 양육해온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게 되었습니다.

 

아들의 이름은 이한승이며 이태성은 자신의 아들인 한승이를 키우기 위해서 모든 생활을 접고 양육에만 올인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때 이태성은 "엄마가 키운 것보다 더 잘 키워야겠다"라고 다짐하면서 "제빵, 동화 등 한승이를 위해서 많은 것을 배우게 하려고 노력하였다"라며 언급을 하였습니다.

 

그럼 이태성은 도대체 부인과 어떤 일이 있었기에 이혼을 하게 된 것일까요?

 

 

[이태성 사별?}

 

이태성은 전 부인과 유학을 준비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태성의 전부인은 일반인이었고 두 사람은 결혼 전 아이를 갖게 되어 돌이 지난 아이를 함께 키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태성과 전부인은 2015년, 이태성의 군 제대를 5개월 앞두고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태성이 사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이태성은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이태성의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이태성이 정확하게 밝힌 바가 없습니다.

 

추측하기에는 이태성은 결혼 계획을 잡던 중에 아내의 임신을 알게 되며 결혼식을 미루게 되었고, 그 와중에 할머니는 노환으로 입원 및 외할아버지는 돌아가시면서 결혼을 계속해서 미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 이처럼 제대로 된 신혼 생활을 하지 못한 이유도 크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이상 이태성에 대한 프로필 정리(이태성 사별, 부인, 전부인, 미우새, 강아지, 아들, 엄마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혼자 힘으로도 자신의 어린 아들을 키우기 위해서 노력하는 멋진 아빠, 이태성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