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꿀탱탱 프로필(응지, 나무위키, 임선비, 나이, 본명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게임 bj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 꿀탱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꿀탱탱은 주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컨텐츠를 통하여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러면 바로 꿀탱탱에 대한 프로필(응지, 나무위키, 임선비, 나이,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꿀탱탱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탱탱 인스타 및 사진]

 

@honeyteng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꿀탱탱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탱탱 프로필]

 

본명

 

김태형

 

나이

 

1994년생

 

키, 몸무게

 

173cm, 67kg

 

출신지

 

부산광역시

 

[꿀탱탱 소개]

 

꿀탱탱은 아프리카 tv의 bj이자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부산 출신이며 부천에서 살다가 2018년 개포동으로 이사하였습니다,

 

꿀탱탱은 롤 멸망전 세번의 우승 경험이 있는 근본 첼린저 탐솔러 출신이며 시즌 4때부터 시즌 9까지 6년동안 모든 시즌을 첼린저로 찍어보았던 경험이 있으며 최고 점수 첼린저 1100점까지 달성하였습니다.

 

 

원래 닉네임은 자신의 본명인 '김태형'을 빨리 발음한 "김탱탱"이였으나 한 시청자의 '방송 너무 꿀같애요'를 시작으로 꿀탱탱이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롤만 잘하는게 아닌 다른 게임도 어느정도 잘하는 게임 재능충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대세게임인 어몽어스에서 뛰어난 뇌지컬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꿀탱탱 임선비]

 

2018년 5월 꿀탱탱의 고백으로 임선비와 사귀게 되었으며 +10월 임선비와 꿀탱탱이 헤어졌다고 방송에서 언급하게 되었습니다.

 

서로 싸운게 아니며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임선비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임선비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키, 인스타 등)

 

임선비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키,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임선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선비는 2016년부터 bj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머 주로 게임방송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

issue-debate.tistory.com

[꿀탱탱 응지]

 

꿀탱탱과 응지 또한 사귄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bj 응지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꿀탱탱에 대한 프로필((응지, 나무위키, 임선비, 나이,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0/10/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bj 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응지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09/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