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수힛 프로필(나이, 인스타 , 나무위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수힛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힛은 2018년 11월 4일부터 인터넷방송을 해오고 있는 bj인데요,

 

그러면 바로 bj 수힛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힛 인스타]

 

@suweet.co.kr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일상 사진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수힛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힛 프로필]

 

본명

 

정수희

 

나이

 

1996년생

 

학력

 

경희대학교 문과 (휴학)

 

방송 시작일

 

2018년 11월 4일

 

[bj 수힛 소개]

 

bj 수힛은 주로 베틀그라운드 방송을 통하여 컨텐츠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방송은 2018년 11월부터 시작하였으며 방송 기간은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으나 미모와 실력으로 베그판에 빠르게 자리 잡은 bj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19년 4월 30일 아프리카tv 베스트 bj에 선발되기도 하였습니다.

 

 

bj 수힛은 배틀그라운드 대회 멸망전 등에 참가혀여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여성 bj 들 중에서는 베틀그라운드를 가장 잘하는 사람으로 평가되며 남성 bj에 필적하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bj 수힛은 배틀그라운드 뿐만 아니라 오버워치, 서든어택, gta5 등 여러 게임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bj 수힛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다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다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다누리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bj인데요. 그러면 바로 bj다누리의 프로필(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

issue-debate.tistory.com

2020/12/1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애교용 프로필(나이, 인스타, 본명, 키 등)

 

bj 애교용 프로필(나이, 인스타, 본명,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 bj 애교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애교용은 주로 게임 컨텐츠를 통하여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2020/12/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히밥 프로필(나이, 인스타, 먹방, 본명 등)

 

bj 히밥 프로필(나이, 인스타, 먹방,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히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히밥은 먹방 콘텐츠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방송인인데요. 그러면 바로 bj 히밥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먹방,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