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준밧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본명, 여자친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준밧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준밧드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를 주력으로 방송하는 첼린저 유저 입니다.

 

그러면 바로 준밧드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준밧드 인스타]

 

@95ssj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준밧드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밧드 프로필]

 

본명

 

한상준

 

나이

 

1995년생

 

학력

 

나루고등학교 졸업

 

데뷔

 

2019년 7월 24일

 

[준밧드 소개]

 

준밧드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인 입니다.

 

준밧드는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주력을 방송하는 첼린저 정글러이며 저라뎃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포지션은 정글이며 솔로 랭크 티어를 가진 경력이 있습니다.

 

 

준밧드는 2020년 들어서 저라뎃의 라이벌로 등장하였으며 멸망전이나 이벤트전에서 저라뎃과 만나기만 하면 패배를 안겨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솔랭에서도 천상계 랭크게임에서 맞정글로 만나면서 서로 이길 때마다 상대를 유튜브에 박제하는 등 재밌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준밧드 여자친구]

 

준밧드는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준밧드의 여자친구의 롤 실력은 플레정도 된다고 하며 서포 유저라고 합니다.

 

하지만 둘이서 듀랭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하며 데이브 브이로그영상을 올린적이 있으나 비공개 영상으로 바뀐 적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준밧드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본명, 여자친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수힛 프로필(나이, 인스타 , 나무위키 등)

 

bj 수힛 프로필(나이, 인스타 ,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수힛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힛은 2018년 11월 4일부터 인터넷방송을 해오고 있는 bj인데요, 그러면 바로 bj 수힛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 나무위키 등)

issue-debate.tistory.com

2020/12/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다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다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다누리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bj인데요. 그러면 바로 bj다누리의 프로필(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

issue-debate.tistory.com

2020/09/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