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베이식 프로필(이혼, 소속사, 아내, 나이, 인스타, 본명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베이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식은 2008년부터 데뷔를 하였으며 쇼미더머니 4에서 승리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유튜브를 통하여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러면 베이식에 대한 프로필(이혼, 소속사, 아내, 나이, 인스타,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베이식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식 인스타 및 사진]

 

@realbasick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베이식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식 프로필]

 

본명

 

이철주

 

나이

 

186년생

 

 

173cm

 

학력

 

Babson College Entrepreneurship

 

소속사

 

OUTLIVE

 

[베이식 소개]

 

베이식은 1999년 중학교 1학년 때 미국 유학생활을 시작했고 미국의 4년제 경영대학교인 Babson College를 졸업하였습니다.

 

미국 유학파 출신이라 그런지 가사에 영어를 자주 섞는 편이며 완벽한 발음, 우리 말과 영어가 매우 매끄럽게 이어지는 래핑이 장기입니다.

 

중고 음역대의 몰아치는듯한 날카로운 플로우가 특징이며, 한영 혼용이 많은 가사에도 뭉개짐 없는 가사전달력과 빠른 속도의 타이트한 래핑 역시 장점 지금도 빠른 랩을 주로 하지만, 전성기 때는 숨은 언제 쉬냐는 소릴 들을 정도로 빠른 속사포를 자랑하였습니다.

 

 

이후에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였으며 우승까지 해내면서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8월 들어 자신의 레이블인 OUTLIVE의 새 멤버로쇼미더머니 8 에서 호평을 받은 래퍼리원 을 영입하였습니다.

그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OUTLIVE 에 소속된 래원과 함께 활동을 하기 시작했고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다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2020년 쇼미9 때 안타깝게 탈락한 래퍼들 중 일부와 함께 사이퍼를 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쇼미9 래원의 세미파이널 무대에 키드밀리와 같이 피처링으로 나왔습니다. 이전에 쇼미 10에 나간다는 지원영상을 올린 적이 있는데 세미파이널 무대의 벌스에서 쇼미 10에 참가한다는 걸 언급하였습니다.

 

[베이식 이혼, 아내]

 

베이식 이혼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뜨기도 하는데 이는 단순 루머로 알려졌습니다.

 

베이식은 과거 미모의 아내와 함께 '자기야'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으며 배우 한은정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베이식 부인의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베이식 자녀로는 아들 한명과 딸 한명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베이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인물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1/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스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로서 엄청난 실력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저스디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휘민 프로필(그루비룸, 나무위키, 나이, 인스타,게이 등)

 

휘민 프로필(그루비룸, 나무위키, 나이, 인스타,게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루비룸에 속해있는 인물 휘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루비룸은 박규정과 이휘민 2인조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듀서 인데요. 그러면 바로 휘민에 대한 프로필(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