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휘민 프로필(그루비룸, 나무위키, 나이, 인스타,게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루비룸에 속해있는 인물 휘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루비룸은 박규정과 이휘민 2인조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듀서 인데요.

 

그러면 바로 휘민에 대한 프로필(그루비룸, 나무위키, 시계, 나이, 인스타,게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휘민 인스타]

 

@hwimmm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휘민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휘민 프로필]

 

본명

 

이휘민

 

나이

 

1994년생

 

그룹

 

그루비룸

 

 

170cm

 

[휘민 소개]

 

휘민은 대한민국의 작곡자이자 그루비룸에 속해 있습니다.

 

그루비룸은 2명으로 구성된 힙합 프로듀서 팀으로 휘민과 더불어 박규정과 함께 다양한 곡 들에 대해서 프로듀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휘민과 박규정은 서로 동갑내기로 서로 각자의 활동을 진행하다가 위얼라이브라는 소속사에서 만나 작업을 해봤더니 너무 잘맞게 되어서 팀을 구성하였다고 합니다.

 

휘민은 현재까지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박재범이 이끄는 하이어뮤직에 소속되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루비룸 휘민 성형, 게이]

 

일부 네티즌들은 그루비룸 휘민이 성형하였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날렵한 외모 덕에 이러한 이야기가 도는 것 같은데 사실로 확인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휘민 게이설에 대해서도 전혀 관련이 없는 내용이며 그루비룸 2인조의 모습에 게이설이 돌았다고 합니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네티즌들의 추론으로 구성된 내용입니다.

 

 

이상으로 휘민에 대한 프로필(그루비룸, 나무위키, 시계, 나이, 인스타,게이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글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11/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스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로서 엄청난 실력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저스디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미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란이는 기존에는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급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