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영지 프로필(키, 다이어트, mbti, 소속사,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핫한 인물 이영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고등래퍼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로 현재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이영지에 대한 프로필(키, 다이어트, mbti, 소속사,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영지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지 인스타 바로가기]

 

@youngji_02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영지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지 소개]

 

이영지는 고등래퍼3에 참가한 경력이 있습니다. 고등래퍼 출연 당시 힙합을 시작한지 1년이 되지 않았으며 2021년에야 한국나이 20살이 되어 아프로의 커리어가 상당히 기대되는 인물 중 한 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우려와 달리 고등학교를 자퇴하지 않았으며 21년 2월에 무사히 졸업하였습니다.

 

고등래퍼 우승자 중에서 학년이 가장 낮은 우승자이며 가장 큰 표 차이로 우승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고등래퍼 최연소 우승자 및 첫 여성 우승자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영지는 리액션에 상당히 좋아서 방송에서 이영지의 리액션이 다른 참가자 무대 중간중간에 자주 삽입되기도 하였습니다. sns를 보면 말도 재밌게 하고 엽기적인 표정이나 행동을 자주 보여서 코믹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영지 프로필]

 

본명

 

이영지

 

나이

 

2002년생

 

학력

 

양강중학교

신서고등학교

 

데뷔

 

2019년

 

MBTI

 

ENTP

 

[이영지 키]

 

이영지는 키가 매우 큰 편이며 고등래퍼 3 출연 당시 본인이 172cm라고 밝혔으며, 남성 참가자 옆에서 밀리지 않는 피지컬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는 더 성장항여 175~176cm로 추정될 정도로 키가 더 커진 것 같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큰 키를 자점으로 살려 정장핏의 옷들도 잘어울린다고 합니다. 20년 말부터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굉장히 슬림해졌습니다.

 

 

이상으로 이영지에 대한 프로필(키, 다이어트, mbti, 소속사,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2020/12/2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빅나티 프로필(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여자친구, 서동현 등)

 

빅나티 프로필(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여자친구, 서동현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나티, 서동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나티는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유명세를 가지게 되었으며 어린 나이에 엄청난 음색으로 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issue-debate.tistory.com

2020/12/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베이식 프로필(이혼, 소속사, 아내, 나이, 인스타, 본명 등)

 

베이식 프로필(이혼, 소속사, 아내, 나이, 인스타,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베이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식은 2008년부터 데뷔를 하였으며 쇼미더머니 4에서 승리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유튜브를 통하여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2020/11/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스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로서 엄청난 실력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저스디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