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강민아 프로필(키, 나이, 인스타, 몸무게, 에이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강민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민아는 아역 배우 출신인 13년차 배우이며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강민아에 대한 프로필(키, 나이, 인스타, 몸무게, 에이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강민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민아 인스타 바로가기]

 

 

@minah320_97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강민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민아 소개]

 

강민아는 4살 때 연극배우였던 어머니 손에 이끌려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된 촬영 일정 때문에 힘들어 하여 부모님과 상의 후에 연기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초등학교 때 촬영장이 그리워져서 다시 부모님과의 상의 후에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2012년 사랑아 사랑아에서 여의주로 연기하면서 소속사가 생겼으며 4살 때 데뷔를 하였습니다. 활동을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였으며 재 데뷔 이후로도 단역을 많이 했기에 처음 주연을 맡았던 영화 바다에서 개봉일 기준으로 데뷔일로 정하여 2009년 9월 22일 데뷔일로 되었다고 합니다.

 

 

강민아는 어렸을 때 외모 덕에 길거리 캐스팅을 종종 당하였다고 하며 자신은 배우의 길을 가고 싶었기에 거절을 하였도고 합니다. 19살에 대학입시는 포기하고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고 했다. 인터뷰에서 하는 말로는 정말 가고 싶으면 열심히 해서 가겠지만 그럴 마음이 없다고 합니다.

 

[강민아 프로필]

 

본명

 

강민아

 

나이

 

1997년생

 

 

160cm

 

학력

 

서울방송고등학교(방송연예과/졸업)

 

[강민아 연기 활동]

 

강민아는 2009년에 아역으로 데뷔하였으며 2013년 방영했던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장옥정 역인 김태희 배우의 아역을 30대 1의 경쟁율을 통하여 뚫게 되었습니다. '남자가 사랑할 때', '발칙하게 고고', '싸우자 귀신아'. '모두의 연애'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2019년에는 에이틴 시즌2에서 차아현 역을 맡아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여신강림을 통하여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괴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강민아에 대한 프로필(키, 나이, 인스타, 몸무게, 에이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9/0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김희선 프로필(혼혈, 집사부일체, 엘리스, 나이, 남편, 딸 등)

 

김희선 프로필(혼혈, 집사부일체, 엘리스, 나이, 남편, 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희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은 1990년대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도 집사부일체 및 엘리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issue-debate.tistory.com

2020/09/2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하여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2020년 9월 25일 넷플릭스에서 볼 수

issue-debate.tistory.com

2020/10/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황신혜 프로필(사별, 김용건, 리즈, 나이, 딸, 결혼 등)

 

황신혜 프로필(사별, 김용건, 리즈, 나이, 딸, 결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1983년부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던 황신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신혜는 1980년에 배우로서 엄청난 인기를 몰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황신혜에 대한 프로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