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하여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2020년 9월 25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보건교사 안은영의 출연진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계신데요.

 

그러면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

 

주요인물

 

[정유미]

안은영 역할(보건교사) - 아역 이효비, 문하연

 

정유미의 나이는 1983년생이며 키는 163cm, 최종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 입니다.

 

정유미는 2003년 단편 영화 사랑하는 소녀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가족의 탄생'. '내 깡패 같은 애인', '도가니' 등이 있습니다.

 

 

[남주혁]

홍인표 역할(한문교사)

 

남주혁의 나이는 1994년생이며 키는 188cm, 몸무게는 75kg이며, 최종학력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 / 전문학사 입니다.

 

남주혁은 2013년 모델로서 데뷔를 하였으며 2014년 부터 캐스팅되어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대표 출연작은 '후아유-학교2015', '화려한 유혹', '치즈인더트랩' 등이 있습니다.

 

 

주변 인물

 

이주영

한아름 역할(오리선생)

 

유태오

매켄지 역(영어교사)

 

이석형

민우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최준영

김강선 역(안은영의 하나뿐인 소중한 중학교 동창)

 

 

현우석

오승권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권영찬

이지형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박세진

래디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송희준

백혜민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심달기

허완수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김미수

황가영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박혜은

성아라 역(목련고등학교 학생)

 

2020/09/29 - [기타/기타] -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해석, 결말, 몇부작,시즌2 등)

[보건교사 안은영 성아라 역할]

 

많은 사람들이 보건교사 안은영에서의 보건실 단골 학생으로 나오는 성아라 역할을 맡은 인물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성아라 역할을 맡은 배우는 박혜은이며 현재 이엘라이즈 소속으로 2003년생입니다.

 

 

대표적으로 '길들여진 새' '꼭두각시', '날지 못한 새' 등에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직 유명한 작품에서는 보인 적은 없으며 최근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인하여 엄청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배우입니다.

 

특별 출연

 

문소리

 

문소리는 1974년생이며 키는 164cm,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교육학 학사 입니다.

 

데뷔는 2000년 영화 '박하사탕'을 통하여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해석, 결말, 몇부작,시즌2 등)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해석, 결말, 몇부작,시즌2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에 대해서 해석(결말, 몇부작, 줄거리, 시즌2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에 연재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