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해석, 결말, 몇부작,시즌2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에 대해서 해석(결말, 몇부작, 줄거리, 시즌2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에 연재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조금은 심오한 내용을 담고 있기에 이에 대해서 해석이나 결말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보건교사 안은영의 줄거리부터 해석, 시즌2에 대한 이야기 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두 주인공이 등장하며 각각 보건교사 '안은영'과 한문교사 '홍인표' 두 주인공입니다.

 

한문교사 홍인표는 M고 설립자의 손자이면서 학교 실세라고 할 수 잇는 인물로 어린시절 오토바이 사고로 다친 다리 한 쪽을 절면서 지내는데요.

 

이 두 주인공, 보건교사 안은영과 홍인표는 영혼, 원호, 감정 등을 볼 수 있는 능력자 이며 드라마 내에서는 이 것을 '젤리'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안은영'은 자신의 영적 에너지로 젤리를 퇴치할 수 있으며 대신 영적 에너지가 소비가 되며 영적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서는 유적이나 사람들의 소망이 담긴 물건을 통하여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영적 에너지는 얻기 힘들기 때문에 고민을 하지만 홍인표는 이 한계를 극복시켜주었으며 홍은표의 손을 잡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영적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이 에너지를 노리는 자들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두 사람이 팀을 이뤄 젤리들을 퇴치하는 내용이 주 된 내용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으며 실력은 좋은데 가난한 농구 선수의 이야기, 해당 지역을 관장하는 수호신 백혜민 등 신비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젤리 해석]

 

보건교사 안은영이 볼 수 있는 특별한 존재로 일반인은 육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영적인 무엇인가'로써, 죽은 사람이 젤리로 나타나거나 사람에게 일어나는 특별한 감정 같은 것이 젤리형태로 나오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이 세상에 존재하면 그다지 좋지 않은 존재입니다.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투명한 형태의 젤리는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젤리고 불투명한 색의 젤리는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존재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 젤리는 안은영이 가진 퇴마도구에 의해 처리될 때 분열되면서 알록달록한 비주얼로 변하지만 평소 울음소리와 움직임이 벌레나 연체동물, 심해생물과 유사해서 보는 사람에 따라 상당히 징그럽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시즌2]

 

보건교사 안은영은 시즌1이 마쳤지만 원작이 있는 만큼 시즌1에서 마무리가 되지는 않습니다.

 

시즌2에 대해서 정확하게 언제 시작이 되는지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해석, 결말, 몇부작, 줄거리, 시즌2 등)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진(성아라, 정유미, 오승권, 아라, 래디, 백혜민, 매켄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하여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2020년 9월 25일 넷플릭스에서 볼 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