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흥국생명 소속의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재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면서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이재영에 대한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재영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영 인스타 바로가기]

 

@jdyeong2

 

라는 계정을 통하여 이재영과 이다영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들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재영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영  소개]

 

이재영은 진주 선명여자고등학굥와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의 에이스였으며 현재 인천 흥국생명의 에이스로 꼽히고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동생인 이다영과 함께 쌍둥이 자매 선수로 유명합니다. 전주중산초등학교, 근영중학교 시절부터 유망주로 손꼽혔으며 진주 선며여자고등학교로 진학한 후에는 그야말로 여고배구를 씹어먹을 정도로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성인대표팀에서 일찌감히 주목받아왔으며 쌍둥이 중 동생인 이다영이 먼저 2013년 국가대표팀에 발탁되었으며 백업 세터로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언니인 이재영 또한 2013년에 성인 국가대표로 뽑혔으나 무릅 부상을 당하게 되어서 경기에 출전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2014년 FIVB 월드 그랑프리 - AVC컵에서 경기당 15점을 올리는 충격적인 데뷔를 하여 프로팀 관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후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과 함께 014-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누가 전체 1번을 하느냐를 놓고 다퉜는데, 결국 2014-2015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흥국생며에 지명되었습니다.

 

[이재영 프로필]

 

본명

 

이재영

 

나이

 

1996년생

 

학력

 

선명여고

 

 

178cm

 

 

[이재영 이다영 학폭논란]

 

이재영과 이다영은 학폭논란에 휩쌓이게 되었습니다. 글은 “지금 밝히는 피해자는 총 4명이고 이 사람들을 제외한 피해자가 더 있다. 신상이 드러날 것 같아 포괄적으로 적겠다”며 20여 건의 피해 사례를 나열했습니다. 이어서 '피해자만 탈의실 밖에 둔 채 들어오지 말라고 한 뒤 다른 앙이들을 데리고 들어가 스케치북에 피해자 욕과 가족 욕을 적어 당당하게 보여주기도 하였다'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운동 끝나면 가해자들의 보호대나 렌즈통 등을 피해자들이 챙겨야 했는데 까먹기라도 하면 ‘지금 찾을 건데 안 나오면 X진다. XXX아’라고 했다. 본인들만 가해자 되기 싫어 다른 피해자들에게도 나쁜 행동을 시켰다”고 폭로했습니다.

 

해당 폭로문에는 이재영과 이다영 자매의 실명이 드러나지 않았으나 바로 쌍둥이인 이재영과 이다영으로 주목되었으며 이 둘은 이에 대해서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이재영과 이다영은 관련 사실에 대해서 사실을 인정하였으며 자필을 통하여 해당 당사자에게 큰 사과를 구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해당 글 작성자는 '허무하다' 라고 하며 학폭은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는 언급을 하였습니다.

 

[이재영 서진용, 남친]

 

이재영의 남자친구는 서진용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진용은 야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1992년생이며 키는 184cm 88kg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재영에 대한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2/1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다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영은 최근 근황으로 배구선수 김연경과 불화설로 인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