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트위치 새옴 프로필(나무위키, 도현,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새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옴은 트위치에서 종합게임 스트리머이자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트위치 새옴에 대한 프로필(나무위키, 도현,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새옴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옴 인스타 바로가기]

 

@om0322_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새옴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옴 소개]

 

새옴은 다양한 종합게임을 주 콘텐츠로 방송하고 있으며 먹방, 토크, 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면서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스무살이라는 나이에 걸맞게 귀여움이 최대 매력이며 그렇게 방송을 보다보면 시청자들과의 티키타카도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하는 게임이라도 학습력이 빠른 편이며 컨트롤이 좋아서 깔끔하게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스토리에 몰입하는 속도가 빨라서 게임의 진행 시에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헷갈리지 않고 잘 해내고 있습니다. 평소 방송시간은 오후 9시에 시작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방입니다.

 

 

게임은 주로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며 컵헤드, 롤, 모태솔로, 파라노말 HK, 프레디, 폴 가이즈, 사이버펑크 등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새옴 프로필]

 

본명

 

권나영

 

나이

 

2001년생

 

 

155cm

 

방송 시작일

 

2019년 12월 27일

 

[새옴 소개]

 

친언니, 형부, 여조카와 함께 살고 있으며 특히 어린 여조카는 방송에서도 가끔 출연하여 시청자들로부터 귀여움을 받고 있습니다. 여조카는 가끔만 등장하여 곧 카메라 밖으로 사라지고는 합니다. 새옴의 부모님은 어린 방장에 대한 걱정이 있으신지 항상 방장의 방송을 보고계시며 부모님과 관련된 썰을 풀면 "엄마, 안 잔다." 등 다양하게 반응해주시기도 합니다.

 

 

이상형은 잘 챙겨주고 다정하며 연락이 잘 되고 변함이 없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방장이 흔들릴 때 잘 옆에서 잘 보듬어 줄 수 있는 사람. 키는 10cm 차이 이상이면 좋겠다고 밝혔다. 연상, 연하 중에서는 연하는 어른스러운 연하더라도 어려 보이기에 연상이라고 했고 얼빠는 아니라고 친언니가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상으로 트위치 새옴에 대한 프로필(나무위키, 도현,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방송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1/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킼킼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킼킼이는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이며 전 트위치 스트리머 입니다. 그럼 바로 bj 킼킼이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12/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듀단 프로필(쌩얼, 팡이요, 듀단은 아이유, 나무위키, 본명, 17듀단 등)

 

bj 듀단 프로필(쌩얼, 팡이요, 듀단은 아이유, 나무위키, 본명, 17듀단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인물 bj 듀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듀단은 2016년부터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주로 게임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듀

issue-debate.tistory.com

2020/12/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다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다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다누리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bj인데요. 그러면 바로 bj다누리의 프로필(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