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튜버 재재 프로필(페미, 성별, 양예원, 논란, 나무위키, 이화여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재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재는 유튜브로 활동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또한 어느정도의 논란으로 크게 주목을 끌기도 한 인물입니다.

 

그러면 바로 유튜버 재재에 대한 프로필(페미, 성별, 양예원, 논란, 나무위키, 이화여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튜버 재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재재 인스타 및 사진]

 

@happy_jae_ja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유튜버 재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재재 소개]

 

유튜버 재재는 2015년 sbs에 인턴으로 입사하였습니다. 처음 입사했을 때는 스브스뉴스에서 카드뉴스만 제작하는 평범한 인턴이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스브스뉴스의 몇몇 영상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지도를 점차 쌓아오게 되었습니다. 2017년 9월에 같은 인턴이었던 윰과 해피아가리라는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 2018년 sbs 정직원이 되면서 스브스뉴스 내 문명특급이라는 단독 코너를 만들어서 글로벌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라는 신선한 주제를 내세우며 활동하다가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2019년 5월 29일에 단독 채널로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에서 오랫동안 자리잡은 '숨어 듣는 **' 이라는 밈을 차용하여 숨어 듣는 명곡 즉 숨듣명이 문명특급의 대표 코너이자 효자 코너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이 "재재님을 만나야 한다"나 "다른 거 다 필요없고 문명특급만 나와도 된다"라고 할 정도로 출연자들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매력을 잘 끌어올린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재재 프로필]

 

본명

 

이은재

 

나이

 

1990년생

 

재재 성별

 

여자

 

 

170cm

 

학력

 

이화여자대학교(사학과, 광고홍보학과 /학사)

 

[재재 양예원, 페미 논란]

 

재재가 스브스 뉴스에 출연하였을 당시 양예원 사건을 취재하여 편파 보도 논란을 일으키게 되면서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기자가 아닌 그냥 sbs 편집자 신분이었던 재재가 취재와 인터뷰를 하여서 구설수에 오른 재재 양예원 사건이었습니다. 

 

재재는 사회 여성 문제에 관심이 많으며 스브스 뉴스에서도 여성 문제 컨텐츠를 주도적으로 만들면서 페미가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재재는 자신은 결혼을 의무가 아니라며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비혼식을 치룬 바가 있기도 합니다. 또한 재재의 짧은 머리 때문에 페미가 아니냐는 의견이 있었지만 알려진 바는 없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재재에 대한 프로필(페미, 성별, 양예원, 논란, 나무위키, 이화여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