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미들멤버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미들은 수퍼비의 랩학원 준우승으로 세상에 알려졌으며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 인물들인데요.

 

그러면 바로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미들 소개]

 

호미들은 대한민국 힙합 3인조 그룹입니다. 수퍼비의 랩학원 준우승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빈곤함을 모티브로 한 담백한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본인들의 삶 그 자체를 표현하며 그에 뒷받침되는 출중한 실력으로 인하여 한국의 미고스라는 별명을 받고 있습니다.

 

각종 힙합매체나 래퍼들의 러브콜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원래는 ck와 chin 둘이서 듀오로 결성하였으나 louie도 껴보자고 시켜봤으며 너무 잘해서 트리오가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팀 이름은 louie가 'homies'라고 말하였으나 재밌게 복수만 '들'로 바꾸자고 하여서 호미들이 되었습니다.

 

 

당초 수퍼비의 랩학우너 우승자가 영앤리치 스몰즈 크루에 들어가는 것이었으나 수퍼비의 재량을 2등인 호미들까지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20년 12월 13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5번째 멤버로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비공식 멤버들까지 합쳐서 총 5명이 같이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미들 louie, chin, ck]

 

louie의 본명은 채강민이고 chin의 본명은 안상진, ck는 조강희입니다. ck는 chin과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며 louie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ck는 호서대학교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셋 모두 랩네임 앞에 영등포와 Young Day Passion에서 따온 YDP를 붙였으나 최근엔 그냥 떼고 나오고 있습니다.

 

 

나이는 모두 00년생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비공식 멤버로는 Kidstone: 본명 조동희. 비트메이커, Bluffer: 본명 현승재. 뮤직비디오 디렉터가 있습니다.

 

호미들은 계속해서 앨범은 내오고 있으며 주요곡들로는 사이렌, 300, 꽉 쥔 주먹속의 라이터. 보릿고개, 비비디 바비디 부 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3/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성 래퍼! 유시온(yuzion)입니다. 유시온은 21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영입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

issue-debate.tistory.com

2020/05/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서울대? 언에듀 프로필 정리(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서울대? 언에듀 프로필 정리(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18년부터 핫하게 떠오르는 인물이며 영앤리치 레코드에 소속한 인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에듀케이티트 키드는 한국에서 볼 수 없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