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서울대? 언에듀 프로필 정리(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18년부터 핫하게 떠오르는 인물이며 영앤리치 레코드에 소속한 인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에듀케이티트 키드는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허언 스웨그를 창시하여 힙합 씬에서 적잖은 충격 및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에 대한 프로필(서울대, 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인스타를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에듀 인스타]

 

@uneducatedkid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뮤직비디오의 모습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언에듀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에듀 과거]

 

언에듀 케이티드 키드는 1997년 2월 22일생으로 의정부 지역에서 힙합 음악을 꿈꾸며 학창 시절을 보내왔습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학창시절 도중 알바를 하면서 돈을 모으게 되었고 그 돈으로 캐나다로 가게 되었으며 캐나다에서 음악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원래는 힙합의 본토인 미국에 가려고 하였으나 절차 및 비자 등의 문제로 미국과 가까운 캐나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언에듀는 홍대의 헨즈클럽에서 일하며 사운드 클라우드에 본인의 노래를 업로드하면서 인지도를 키우게 되었고 '더콰이엇', '스윙스', '창모', '오케이션' 등의 유명 래퍼들의 노래에 피처링하며 존재감을 뽐내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 7월 그의 첫 EP [UNEDUCATED WORLD]가 발매 되었고 이 EP에 감명받은 슈퍼비는 영앤리치의 첫 멤버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영입하게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영앤리치 멤버로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언에듀 프로필]

 

본명

 

김성우

 

나이

 

1997년생(24세)

 

 

175cm

 

학력

 

회룡중학교

호원고등학교

계원예술대학교 영상디자인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서울대]

 

일부 사람들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학력이 서울대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 있습니다.

 

사실 여러분들은 언에듀의 허언증에 농락당한 겁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HIPHOPLE' 유튜브 채널에 등장하여 서울대 경영학과에 다닌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이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허언발언이며 장난 식으로 자신의 대학교가 서울대라고 말한 것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서울대 무슨 과냐"라는 질문에 한참 고민 후에 "경영학과"라고 소개하는 것을 보아 급하게 생각하는 것을 눈치채실 수 있습니다.

 

 

[언에듀 담배]

 

언에듀는 담배를 5개비를 한꺼번에 피워서 많은 사람들에게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일부 언론매체까지 보도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관종 및 허세 현황이 발각이 되었습니다.

 

언에듀는 "요새 누가 담배 하나씩 피냐"라며 "진짜 멋쟁이들은 담배 5개씩 핀다. 오늘부터 담배 5개씩 피는 게 유행이다"라는 말을 남기며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언에듀의 담배샷;;;

 

이상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에 대한 프로필(서울대, 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영앤리치'의 멤버들에 대한 프로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멤버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성 래퍼! 유시온(yuzion)입니다. 유시온은 21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영입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

issue-debate.tistory.com

유튜버 류정란, 그는 누구인가?(정란월드, 류정란 학력, 출생지, 인스타 등 프로필 총정리)

 

유튜버 류정란, 그는 누구인가?(정란월드, 류정란 학력, 출생지, 인스타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는 힙합 유튜버 류정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류정란은 자신의 유튜브에 다양한 힙합 관련 유머 영상 및 음악을 제작하여 올리며 힙합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재키와이 생얼 사진, 재키와이 근황? 재키와이에 관한 모든 것.

 

재키와이 생얼 사진, 재키와이 근황? 재키와이에 관한 모든 것.

재키와이는 13년부터 여성 래퍼로서 활동을 하였고 이후 19년 음원 '띵'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19년 10월, 갑작스럽게 재키와이는 인디고 뮤직과의 전속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