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맹예나 프로필(범프리카 맹예나, 이혼, bj,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아프리카bj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 맹예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맹예나는 미스코리아 충북-세종 미 출신으로 현재는 bj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맹예나에 대한 프로필(범프리카 맹예나, 이혼, bj,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맹예나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맹예나 인스타 바로가기]

 

@bj_yena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맹예나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프리카 맹예나]

 

맹예나는 2015년 미스코리아 충북-세종 미에 출연하여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는 bj 활동을 하고 있으며 bj 활동을 하면서 범프리카와 함께 가상 결혼 컨텐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라는 컨텐츠로 여자 bj와 남자 bj를 모아 가상으로 결혼한 것처럼 하는 컨텐츠였는데요.

 

이 방송을 계기로 범프리카와 맹예나는 실제로 연인이 되었으며 임신까지 이어지게 되면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이후로 책임감이 더욱 더 커져서 bj 맹예나는 사업을 하기 위해서 치킨집을 운영하기도 하였습니다. 맹예나는 출산까지 하여 득남하게 되엇습니다.

 

 

 

 

2021년 현재는 아프리카tv 범프리카 방송에서 범트콤으로 모습을 종종 비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맹예나 프로필]

 

본명

 

이윤정

 

나이

 

1991년생

 

 

173cm

 

학력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가끔 맹예나와 범프리카가 이혼을 하였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맹예나, 범프리카의 아들은 2018년생이며 이름은 김지환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맹예나에 대한 프로필(범프리카 맹예나, 이혼, bj,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1/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킼킼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킼킼이는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이며 전 트위치 스트리머 입니다. 그럼 바로 bj 킼킼이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12/0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신나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신나린은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바로 bj 신나린에 대한 프

issue-debate.tistory.com

2020/1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탱글다희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이, 나무위키 등)

bj 탱글다희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이,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탱글다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탱글다희는 아프리카 tv 여캠 bj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bj 탱글다희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