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다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영은 최근 근황으로 배구선수 김연경과 불화설로 인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이다영에 대한 프로필(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다영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영 인스타 바로가기]

 

@davely___j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다영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영 소개]

 

이다영은 진주 선명여자고등학교의 에이스이자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의 넘버원 센터로 불리면서 오랜시간동안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서 뛰었습니다. 언니인 이재영과 함께 쌍둥이 자매 배구선수로 뛰었습니다. 전주중산초등학교 전주 근영중학교 시절부터 유망주로 손꼽혔으며 진주 선명여자고등학교로 진학 후에는 그야말로 여고 배구를 씹어먹을 정도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이재영 이다영의 어머니가 1988 서울 올림픽 여자 배구 대표팀의 세터였던 김경희였기 때문에 더 주목되었습니다. 세터 기근으로 고생하는 한국 여자배구계에 단비와 같은 존재로 불리며 2000년대 이후 고교생으로 발탁된 선수 중, 특히 세터 포지션의 선수 중 유일하게 대표팀에 정착했다.

 

여담으로 식구 모두가 체육인인 가정입니다. 어머니는 앞서 언급했던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세터로 활약했던 김경희 씨이고, 아버지는 육상 필드 종목에서 국가대표 생활했고 現 익산시청 육상 감독인 이주형입니다. 재영·다영 자매 위의 언니는 現 호원대학교 펜싱선수 이연선, 아래의 남동생은 배구선수로 활동 중입니다.

 

[이다영 프로필]

 

본명

 

이다영

 

나이

 

1996년생

 

 

179cm

 

학력

 

선명여고

 

[이다영 성형전, 담배]

 

이다영은 성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성형전 사진과 성형후의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영 성형전
이다영 성형후

또한 이다영의 인스타그램에 한강 셀카 사진이 올라왔을 때 옷자리에 있는 담배 사진을 보고 흡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본인이야기로는 친구의 것이라며 넘어가기도 하였습니다.

 

이다영 담배논란

[이다영 불화]

 

발단은 흥국생명 세터 이다영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갑질. 나잇살 먹고, 내가 다 터뜨릴 꼬얌 등의 발언을 통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후 흥국생명 내에서 갈등이 있다는 관계자의 발언이 나왔으며 이후 김연경의 인터뷰를 통하여 내부 문제를 인정하였습니다.

 

 

더 스파이크 2021년 2월호 기사에 따르면 그 저격 대상이 김연경이었다고 합니다. 한때 김연경과 이재영-이다영 쌍둥이 간에 서로 대화조차 안 했지만 지금은 프로의식을 갖고 서로 앙금이 남아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않기로 약속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이다영이 자해를 하기도 하며 모두를 큰 충격에 빠트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재영 이다영 학폭논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흥국생명 소속의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재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면서 큰

issue-debate.tistory.com

 

이상으로 이다영에 대한 프로필(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