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송명근 프로필(학폭, 연봉, 인스타,논란,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명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명근은 최근 과거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송명근에 대한 프로필(학폭, 연봉, 인스타,논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송명근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명근 인스타 바로가기]

 

@song_myung_geun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송명근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명근 소개]

 

송명근은 11세까지는 육상부 활동을 하였으며 육상부가 사라지게 되자 새로 생긴 배구부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이민규와 함께 송림고에서 뛰었으며 본인 말로는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는 그저 그런 선수 였으나 3학년 때 두각을 보여 대학 진학 하고서도 계속해서 배구를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키 190cm, 75kg이어서 지나치게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어서 파워가 부족하여 주목받지 못하였으나 턱걸이 훈련, 웨이트 훈련을 통하여 파워와 근력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훈련을 통하여 키도 195cm까지 자라게 되었으며 몸무게도 83kg으로 늘어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경기대 배구부의 리즈시절 멤버 중 한 명. 2011년 춘계대회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2012년 춘계대회에서는 MVP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성실한 훈련을 통하여 존경받는 배구 선수 였으나 2021년 초. 학창시절에 학교폭력 가해자로 드러나면서 앞으로의 선수 생활이 불투명 하게 되었습니다.

 

[송명근 프로필]

 

나이

 

1993년생

 

학력

 

송림고등학교

경기대학교

 

 

185cm/ 85kg

 

[송명근 학폭]

 

네이트판에서는 '현직 남자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배구선수를 폭로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10여 년전 고등학교 1학년 배구선수 였던 송명근은 3학년 선배가 노래를 강요하는 상황에서 2학년 선배의 급소를 가격하여 응급실로 실려가서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해당 글에서는 송명근은 폭력이 일상이었다고 언급하였으며 배구선수의 꿈을 위해서 참은 것을 후회하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중학교 시절 다른 사례까지 포함해 A씨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한 선수는 모두 3명입니다.

 

 

1명은 2015년까지 OK저축은행에서 뛰다 은퇴한 배홍희 전 선수이며 2명은 현역 선수인 OK금융그룹의 송명근과 심경섭으로 확인됐습니다. 

 

OK금융그룹은 “송명근 선수는 송림고등학교 재학시절 피해자와의 부적절한 충돌이 있었고 당시 이에 대한 수술 치료 지원 및 사과가 있었음을 확인했다”라고 언급하였으며 '피해자와 직접 만나서 사과하려고 하였으나 현재 연락이 닿지 않아서 문자로 보냈다'라고 사죄하였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송명근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잘못에 대해서 뉘우치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송며근 선수는 내일부터 경기 출전을 하지 않는다고 선언하였습니다.

 

송명근 선수의 연봉은 4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송명근에 대한 프로필(학폭, 연봉, 인스타,논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2021/0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흥국생명 소속의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재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면서 큰

issue-debate.tistory.com

2021/02/1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