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고예림 프로필(연봉, 인스타, 키, 배구선수,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예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예림은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소속의 배구선수로 현재까지 활약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고예림에 대한 프로필(연봉, 인스타, 키, 배구선수,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고예림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예림 인스타 바로가기]

 

@yr___x._.x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고예림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예림 소개]

 

고예림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배구를 입문하게 되었으며 2013-14  v리그를 통하여 프로로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소속구단으로는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를 건너오게 되었으며 현재는 현대건설에서 배구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윙스파이커로 공격보다는 수비에 강점을 보여 팀에서 살림꾼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177cm의 신장으로 키가 큰 편이 아니라 많은 블로킹을 잡지는 못하지만 해설들에게 손모양이 좋고 블로킹 위치를 잘 잡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경기 중 이동공격을 단독으로 막는 경우를 꽤 볼 수 있습니다.

 

[고예림 프로필]

 

본명

 

고예림

 

나이

 

1994년생

 

학력

 

서울중앙여고(전학)

강릉여고

 

 

177cm

 

 

[고예림 외모]

 

외모가 상당히 뛰어난 편으로 프로 데뷔 후에는 한동안 실력과는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013 시즌 당시에는 셀카와 외모로 기사가 나기도 하였으며 같이 올스타전 전야제 행사에 나가서 비보잉을 할 정도로 유명하였습니다.

 

코트보다 웜업존에 머무는 시간이 길었던 2015 시즌의 경우 자주 나오지 못하였지만 고체로 출장하기만 하면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에 등장하는 위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도로공사에서 비슷한 윙공격수들이 매년 한 명씩 환골탈태하는 모습을 보이자 고예림도 자극을 받아서 2016시즌에 는 주전급 멤버로 성장하였습니다.

 

 

 새하얀 피부 때문에 붙은 별명이자 2016-17시즌 올스타전 멤버로 선정되면서 팬들이 정해준 유니폼에 이름대신 붙은 별명인 밀가루 공주라는 이름도 있습니다.

 

고예림의 연봉은 1억 5천만원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고예림에 대한 프로필(연봉, 인스타, 키, 배구선수,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2/1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2021/0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흥국생명 소속의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재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면서 큰

issue-debate.tistory.com

2021/02/1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송명근 프로필(학폭, 연봉, 인스타,논란, 나이 등)

 

송명근 프로필(학폭, 연봉, 인스타,논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명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명근은 최근 과거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송명근에 대한 프로필(학폭, 연봉, 인스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