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차웅기 프로필(대학, 학교, 학폭, 과거, too,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too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차웅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웅기는 단톡방 술 파티 권유 거부에 관련하여 호평을 받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러면 바로 차웅기에 대한 프로필(대학, 학교, 학폭, 과거, too,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차웅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웅기 소개]

 

차웅기는 과거 차재돌이라는 이름으로 아역 배우 활동을 하였습니다. 박민영과 광고를 찍은 적이 있다고 밝혔으며 이외 2009년에 신애라와 함께 콘푸라이트 광고를 찍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때 가짜 앞니를 낀채 콘푸라이트를 먹다가 가짜 앞니도 같이 먹어버려 결국 치아는 cg 처리하였다는 일화도 있습니다.

 

과거 스타쉽, MBK 연습생이었으며 현재는 10인조 보이그룹 TOO의 멤버 입니다. 드라마는 2007년부터 2010년까지 활동을 하였으며 다양한 광고를 찍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차웅기 프로필]

 

본명

 

차웅기

 

나이

 

2002년생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연예과/졸업)

동서울대학교(연기예술과}

 

 

172CM

 

[차웅기 대학]

 

아직 코로나19가 확산중인 2021년 2월 15일 본인이 입학한 동서울대학교 21학번 전체 단톡방에서 '이 시국에 건대 입구애서 스무 명 가까이 모여서 술 파티를 하는 것은 자랑할 일이 아닌 것 같다'라고 소신발언하여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다른 동기가 이를 비꼬고 조롱하자 '하고 싶은 말은 다 했습니다! 괜히 5명 이상 모이지 말라고 하는 게 아닌데 술 마시러 오라고 권유하고 다 같이 가자고 하는게 좀 그렇잖아요~'라고 소신 발언 한 것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에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단톡방 술 파티 권유 거부에 관련하여 호평을 받은지 하루가 지나지 않은 채 네이트판을 통하여 전부터 소소하게 얘기가 나왔던 학교폭력 폭로글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차웅기 학폭]

해당  글에서는 차웅기가 대단한 사람으로 남는 건 죽어도 싫어서 올리게 되었으며 자신이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럿의 글이 네이트판을 통하여 등장하였습니다. 내용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는 TOO 측에서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으며 TOO 측에서 입장이 올라온 후에는 추가 피해자 폭로글을 작성하여 웅기의 괴롭힘으로 인한 정신과 진단서를 추가로 첨부하였다고 합니다.

 

피해를 주장하는 게시글에 등장하는 인물 등을 통하여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는 TOO측 입장문에 대해 피해자들 측은 소속사 및 차웅기 측에서 연락 온 것이 없다는 등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직까지는 사실 관계가 명확하지 않으며 제대로 밝혀지면 글을 수정하여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차웅기에 대한 프로필(대학, 학교, 학폭, 과거, too,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