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릴러말즈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릴러말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러말즈는 2017년부터 데뷔하여 다양한 작업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바로 릴러말즈에 대한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릴러말즈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러말즈 인스타 바로가기]

 

 

 

@leellamarz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릴러말즈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러말즈 소개]

 

릴러말즈는 AMBITION MUSIK 소속의 래퍼로 꾸준한 작업량과 음원 퀄리티를 통하여 성공한 래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2016년 참가한 쇼미더머니 5의 탈락 위기 등급 싸이퍼에서 호평을 받고 수퍼비와 디스전을 통하여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2018년 더 콰이엇의 정규 9집 앨범 'NAMCHIN'의 피처링을 맡는 등 다양한 활발한 활동을 하였으며 이어서 싱글곡 'TRIP'을 통하여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9년 앰비션 뮤직에 합류하였습니다.

 

[릴러말즈 근황]

 

릴러말즈는 자신의 SNS에 '음악을 그만둔 지 15일차 운동을 시작하였다'라며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제하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훈훈했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릴러말즈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충격을 안겨주기도 하였습니다.

 

[릴러말즈 프로필]

 

본명

 

김민겸

 

나이

 

1995년생

 

 

159CM

 

학력

 

서울예술고등학교(조기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학사)

맨해튼 음악대학(석사)

 

[릴러말즈 여친]

 

릴러말즈의 여친은 모델인 오혜림으로 알려져있으며 현재까지도 교제를 하고 있는지는 알려진 바없습니다.

 

 

이상으로 릴러말즈의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2021/02/1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영지 프로필(키, 다이어트, mbti, 소속사, 나이 등)

 

이영지 프로필(키, 다이어트, mbti, 소속사,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핫한 인물 이영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고등래퍼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로 현재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큰 인기를

issue-debate.tistory.com

2021/02/0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미들멤버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미들은 수퍼비의 랩학원 준우승으로 세상에 알려졌으며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issue-debate.tistory.com

2021/01/2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릴보이 프로필(키, 여자친구, 나이, 팬카페 등)

 

릴보이 프로필(키, 여자친구, 나이, 팬카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릴보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보이는 2011년부터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도 다양한 작업물을 내놓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바로 릴보이에 대한 프로필(키, 여

issue-debate.tistory.com

2020/12/2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빅나티 프로필(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여자친구, 서동현 등)

 

빅나티 프로필(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여자친구, 서동현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나티, 서동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나티는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유명세를 가지게 되었으며 어린 나이에 엄청난 음색으로 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