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디아크 프로필(고등래퍼4, 국적, 나이, 나무위키, 본명, 논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디아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고등래퍼4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디아크에 대한 프로필(고등래퍼4, 국적, 나이, 나무위키, 본명, 논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디아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크 인스타 바로가기]

 

 

@dmofxxkinark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디아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크 소개]

 

디아크는 연변 및 조선족 출신의 래퍼이며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한 것이 큰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에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새로운 맴버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고등래퍼 4에 출연한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무대에서는 가사를 전 적이 많으며 쇼미더머니 9에서 대부분의 무대를 가사를 까먹은 탓에 프리스타일로 메꿨을 정도라고 합니다. 방송분만 보면 절다시피 한 것 같지만, 풀 영상을 보면 크게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는 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쇼미더머니 777에서 프리스타일에 대해서 자신있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가수 실수를 하더라도 어색하지 않게 자신의 가사로 풀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프리스타일에 일가견에 있는 저스디스는 조금은 아쉬운 프리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디아크 프로필]

 

본명

 

진위린

 

나이

 

2004년생

 

국적

 

중국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디아크 논란]

 

쇼미더머니 777의 5화가 끝난 10월 경 전 여자친구 a씨는 자신의 sns 계정에 과거 디아크와 자기가 연인 관계였으며 몇 번의 성관계도 있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대한 글은 첫번째 성관계가 강압적인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으며 연인 관계의 소홀함 때문에 디아크이 요청으로 헤어졌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추후 폭로가 무서웠던 디아크의 사과와 주변 지인의 도움으로 다시 연인관계를 회복하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이후에도 디아크가 연인관계에 있어서 소홀했기 때문에 A씨가 먼저 헤어지자고 요청해 연인관계를 끝냈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출연 당시 15살이었던 디아크였기 때문에 이에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으며 큰 논란이 되었지만 현재는 어느정도 논란이 사그러진 모습입니다.

 

이상으로 디아크에 대한 프로필(고등래퍼4, 국적, 나이, 나무위키, 본명, 논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2/1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웨이체드 프로필(나이, 고등래퍼 4, 안병웅, 본명, 안병규, 키 등)

 

웨이체드 프로필(나이, 고등래퍼 4, 안병웅, 본명, 안병규,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힙합 프로듀서인 웨이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체드는 엠비션뮤직 소속으로 입단 전에는 하이그라운드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였는데요. 그

issue-debate.tistory.com

2021/02/1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릴러말즈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

 

릴러말즈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릴러말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러말즈는 2017년부터 데뷔하여 다양한 작업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바로 릴러말즈에 대한 프로필(근황,

issue-debate.tistory.com

2021/02/0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

 

호미들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미들멤버 louie, chin, ck 프로필(나이, 본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미들은 수퍼비의 랩학원 준우승으로 세상에 알려졌으며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