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웨이체드 프로필(나이, 고등래퍼 4, 안병웅, 본명, 안병규,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힙합 프로듀서인 웨이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체드는 엠비션뮤직 소속으로 입단 전에는 하이그라운드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웨이체드에 대한 프로필(나이, 고등래퍼 4, 안병웅, 본명, 안병규,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이체드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체드 인스타 바로가기]

 

 

@way_ched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웨이체드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체드 소개]

 

웨이체드는 엠비셤 뮤직 소속으로 입단 전에는 하이그라운드 소속 프로듀서 였습니다. 당시에 예명은 웨이체드가 아닌 '8'이었다고 합니다. 전 회사 소속일 때 타블로가 하이그라운드에 천재 프로듀서가 있다면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 그 사람이 바로 웨이체드라고 합니다.

 

그러나 2018년 8월 하이그라운드의 내부 사정으로 소속사가 문을 닫자 웨이체드도 어쩔 수 없이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같은 회사 소속인 릴러말즈와 원래 친분이 있으며 엠비션 뮤직에 다시 들어간 것오 릴러말즈의 덕이 있었다고 합니다.

 

 

엠비션 뮤직은 그동안 프로듀서로 영입한 적이 없었으나 웨이체드의 실력을 보고 바로 영입하게 되었으며 웨이체드는 엠비션 뮤직에서 프로듀서로 영입한 최초의 인물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고등래퍼 4 출연 소식을 알리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웨이체드 프로필]

 

본명

 

안병규

 

나이

 

1997년생

 

 

176CM

 

데뷔

 

2018년 EP 'Share Feelings'

 

 

웨이체드의 본명은 안병규로 안병웅과 이름이 비슷하여 형제가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아무런 관계가 아니며 단지 이름만 비슷하다고 합니다.

 

웨이체드라는 예명은 '체더'라는 어감이 맘에 들었으나 뭔가 체다치즈(Chedder Cheese) 같아서 체드(ched)가 괜찮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체드는 너무 짧아서 앞에 웨이(WAY)를 붙여서 way ched가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웨이체드에 대한 프로필(나이, 고등래퍼 4, 안병웅, 본명, 안병규,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2/1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릴러말즈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

 

릴러말즈 프로필(근황, 키, 여친,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릴러말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러말즈는 2017년부터 데뷔하여 다양한 작업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바로 릴러말즈에 대한 프로필(근황,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