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안나 라자레바 프로필(연봉, 인스타, 국적, 문신, 타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의 외국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안나 라자레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나 라자레바는 외국에서 오랜 배구 생활을 이어오다가 현재는 한국에서 활약 중인데요. 그러면 바로 안나 라자레베의 프로필(연봉, 인스타, 국적, 문신, 타투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안나 라자베라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 보록 하겠습니다!

[안나 라자레바 인스타 바로가기]

 

 

@lazareva97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안나 라자레바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나 라자레바 소개]

 

안나 라자레바는 2014년 모스크바를 연고로 둔 디나모 모스크바 배구팀에서 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스크바에서는 만년 백업 선수로 지냈기 때문에 거의 출전을 하지 못하였으며 예니세이로 임대를 갔지만 출전 기회가 조금 늘었을 뿐, 팀이 하위권이라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하였습니다.

 

2017년 디나모 모스크바로 복귀하였으며 국가대표로 선발되기 시작하였습니다. 2018~19 시즌 러시아 슈퍼리그 연맹컵, 슈퍼컵 트레블을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만년 백업 신세를 벗어나기 위해서 2019년에는 프랑스 리그로 이적하여 445 득점에 공격 성공률 42%로 프랑스 리그 득점 2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때 팀을 4강까지 올려놓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대회가 취소되는 안타까운 일도 발생하였습니다.

 

[안나 라자레바 프로필]

 

등록명

 

라자레바

 

나이

 

1997년생

 

 

190cm

 

출생

 

모스크바

 

국적

 

러시아

 

안나 라자레바는 현재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로 이적하여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6월 4일에 진행된 외국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1순위 지명권을 얻은 IBK기업은행에 지명되었습니다.

 

 

 

 

[안나 라자레바 문신, 타투]

 

안나 라자레바의 옆구리에는 문신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단 관계자를 통항여 라자레바에게 실례가 되지 않으면 공개할 수있냐는 질문에 라자레바는 '신체 은밀한 부분이라 공개할 수가 없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안나 라자레바의 문신 및 타투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나 라자레바의 연봉은 16만 달러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한국 돈으로는 1억 7700만 원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이상으로 안나 라자레바에 대한 프로필(연봉, 인스타, 국적, 문신, 타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내용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2021/02/1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이다영 성형전, 불화, 자해, 담배,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다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영은 최근 근황으로 배구선수 김연경과 불화설로 인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

issue-debate.tistory.com

2021/0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이재영 프로필(이다영 부모, 서진용, 인스타, 남친, 배구선수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흥국생명 소속의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재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면서 큰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