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찬원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군대,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3위에 올라 제 1대 미스트트롯 미로 선정되었던 인물,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전국노래자랑,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이찬원에 대한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공식팬카페, 나이, 키, 학력, 군대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찬원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 인스타 및 사진]

 

@mee_woon_sana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찬원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 프로필]

 

나이

 

1996년생(25세)

 

고향

 

경상남도 울산시 울주구 언양읍

 

이찬원 키, 몸무게

 

176cm, 62kg

 

이찬원 대학교 및 학력

 

영남대학교(경제금융학부 / 15학번 / 휴학중)

 

[이찬원 과거]

이찬원의 언급에 따르면 태어났을 때부터 트로트의 피가 흘렀다고 말하였으며 3살 때부터 집에 있는 DVD를 통하여 트로트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트로트를 좋아하게 되었으며 노래를 정식적으로 배운 적은 없으나 전국노래자랑 및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방송에 다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2008년 전국노래자랑 대구광역시 중구 편에 참가해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다"라고 인사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송해가 "대구는 인물의 고장이라던데. 이름을 보니, 원 없이 찬란하게 비친단다!"라고 덕담을 하였으며 이에 이찬원이 "하이고 고맙심다. 내 이름이 이래 좋은 뜻이 들어가 있는지 몰랐심더"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당시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2020년 방송되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등장하여 본격적인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습니다.

 

[이찬원 실력]

 

이찬원은 초등학생 시절부터 바이브레이션, 즉 기교를 다루는 연습을 한 덕분에 내지르는 음을 맛깔나게 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며 20대 중반에 본인의 중저음을 국악풍으로 또는 트로트풍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길을 닦아 놓은 상태입니다.

 

마른 몸에 비해 성량이 매우 큽니다. 바이브레이션을 빼고 봐도 좋은 성량과 일정한 음정을 보여줍니다. 김준수 마스터가 "음정이 다 맞다."라고 감탄한 게 괜히 그런 것이 아닙니다.

 

노래 관련 지식도 대단히 풍부하다고 하며 사랑의 콜센타에서도 시청자들이 신청한 곡을 몰라서 넘어가는 경우가 단 한 번도 없다고 합니다.

 

[이찬원 군대]

많은 사람들이 20대인 이찬원을 보고 군대를 다녀왔는지 여부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고 계신데요.

 

다행히도 이찬원은 육군 제 2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으로 대한민국 청년으로 국군의 의무를 다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이찬원은 공식 팬카페를 만들기도 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팬들과 소통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이찬원의 엄마 나이는 1972년생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찬원에 대한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미스터트롯 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0년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인물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issue-debate.tistory.com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