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0년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인물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데요.

 

그러면 영탁에 대한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영탁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인스타 및 사진]

 

@zerotak2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영탁의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영탁 프로필]

 

본명

 

박영탁

 

나이

 

1983년생

 

 

178cm

 

학력

 

청주대학교(언론정보학 / 학사)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실용음악작곡 / 석사)

 

[영탁 경력]

 

영탁은 데뷔 이전부터 '하비넷'과 '탑보컬'과 같은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도 대단한 가창력을 통하여 유명세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었습니다.

 

또한 영탕은 '지방아이들소울'이란 팀을 결성하여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우승한 경력 또한 있으며 2007년 데뷔를 하게 되어 '사랑한다'라는 노래를 발매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2016년이 되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으며 이전까지는 본인의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활동, 애니메이션 ost 등지에서도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고 나서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큰 인기가 없었으나 이후에 본인의 경험을 담아서 만든 자작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나름대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탁은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인지도가 크게 높아지게 되었으며 첫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영탁 엄마 무당]

 

영탁의 엄마가 무당이며 법당을 운영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이는 영탁이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어머니가 무당 임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영탁은 과거의 사연을 말하게 되었습니다. 

 

영탁은 고등학교 시절 3층 집의 난간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게 되었으며 그 사고로 발목을 심하게 다쳐서 뼈가 서른 조각으로 깨지게 되어 수술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의사 말로는 성장판도 크게 다치게 되었으며 양쪽의 다리의 길이가 서로 달라서 장애를 갖게 될 수도 잇다고 언급하였으며 그 상황 속에서 영탁의 어머니는 평소에 알고 지내던 무속인으로부터 '신령을 모셔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아들이 계속 많이 다칠 것이다'라는 말을 듣습니다.

 

원래부터 신기가 조금 있었던 영탁의 어머니는 그 말을 듣고 나서 아들 수술이 있는 후에 약속대로 법당을 모시기로 하면서 무당이 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영탁의 엄마는 공무원 생활을 오래 하셨으며 게다가 기독교라는 종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들 영탁을 위하여 무당이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영탁 가족]

영탁의 아버지는 직업군인이며 어머니는 공무원 이었다가 현재는 무당 일을 하고 있으며 삼촌은 경찰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영탁은 자신의 가족사에 대해서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직업군인이신 영탁의 아버지가 갑자기 뇌경색으로 쓰러지시게 되었으며 왼쪽 신체가 마비가 되어 어머니와 번갈아가면서 간호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탁은 방송을 통하여 평생을 가족을 위해서 바치기로 결심을 하였으며 부모님과 하루에 3~4통의 전화를 할 정도로 엄청난 효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탁의 팬카페는 네이버 카페 '영탁이 딱이야' 입니다.

 

이상으로 영탁에 대한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트로트 가수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 매니저)

 

김호중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 매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인 김호중에 대해서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