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조승우 프로필(여자친구, 결혼, 나이, 아버지, 비밀의숲2 황시목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조승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승우는 2000년 영화 '춘향뎐'을 통하여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말아톤', '타짜', '암살', '내부자들', '비밀의 숲' 등에 출연하면서 오랜 시간동안 활동을 계속해온 배우인데요.

 

그러면 조승우에 대한 프로필(여자친구, 결혼, 아버지, 나이, 아버지, 비밀의숲2 황시목 등)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조승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승우 인스타 및 사진]

 

안타깝게도 조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존재하지 않으며 단지 팬이 운영하는 계정만 존재할 뿐입니다.

 

그러면 조승우에 대한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승우 프로필]

 

나이 

 

1980년생(41세)

 

키, 몸무게

 

173cm, 63kg

 

학력

 

단국대학교(연극영화과 / 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종교

 

개신교

 

[조승우 과거]

 

조승우는 1980년 서울특별시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조승우의 부모님은 조승우가 3살 때 이혼을 하였기 때문에 조승우는 어머니 슬하에서 누나와 유년시절을 보내게 되었으며 이 시절 집안 사정으로 인하여 잠깐 망원동 단칸방에서 살기도 하였으며, 그 후 서초동에 터를 잡고 어머니, 누나와 계속 살아왔습니다.

 

조승우는 독실한 개신교로도 윱명하며 누나의 영항을 교회에 다니기 시작하였으며 아버지의 부재로 인한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기도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승우의 어머니는 이혼 후에 아버지 없이 어린 두 남매를 키우느라 의상실, 화장품 가게, 커피숌, 음식점까지 안 한 일이 없을 정도로 고생을 하였다고 하며 남매는 서로 의지하면서 자라오게 되었습니다.

 

조승우는 스포츠에만 관심이 있는 평범한 아이였지만 중학교 3학년 때 계원예고에 다니는 누나 조서연이 출연한 청소년 버젼 뮤지컬 '돈키호테'를 보고 감동을 받게 되었으며 이후에 뮤지컬 배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조승우는 대학교 2학년 때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원래 꿈이었던 뮤지컬이 아닌 영화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조승우는 '클래식', '말아톤', '타짜', '내부자들', '비밀의 숲' 등에 출연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조승우 여자친구 , 결혼]

 

많은 배우들이 조승우의 여자친구로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는데요.

 

그 상대로는 강혜정, 정려원, 한성화가 있습니다. 조승우는 강혜정과 한선화와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었으며 실제로 강혜정과 조승우는 공개연애를 한 경력이 있으며 3년간 열애 이후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한선화와 조승우는 10살 차이로 친한 오빠와 동생 사이라고 하였으나 예전부터 한선화가 조승우를 이상형으로 뽑으며 인스타그램에도 조승우와 함께하는 사진을 유독 많이 올리며 오해 살만한 행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정려원과는 예전에 스캔들이 났었으며 함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거나, 교회에서 예배를 보거나 비욘세 공연을 옆자리에서 같이 보는 등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으나, 그냥 친한 교회 오빠와 동생 사이라고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조승우와 만나는 사람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결혼을 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조승우의 아버지는 가수 조경수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조승우에 대한 프로필(여자친구, 결혼, 나이, 아버지, 비밀의숲 황시목 등)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부의세계 오소현?(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

 

부부의세계 오소현?(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한 오소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소현은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여 손제혁(김영민)역�

issue-debate.tistory.com

정인선 프로필 총정리!(아역시절, 키, 매니저, 이이경 정인선 결별, 살인의 추억 정인선, 골목식당 등)

 

정인선 프로필 총정리!(아역시절, 키, 매니저, 이이경 정인선 결별, 살인의 추억 정인선, 골목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정인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인선은 그녀의 나이 5세 때부터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하였으며 현

issue-debate.tistory.com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 논란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