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보이스트롯 김다현 방서희 김수아 김태연 프로필(나이, 트로트샛별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보이스트롯에서 트로트 샛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들인 보이스트롯 김다현 김수아 방서희 김태연 프로필(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샛별 팀에는 4명의 어린 참가자들이 한 팀이 되어 팀미션을 진행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트로트 샛별 팀의 멤버(김다현 방서희 김수아 김태연)에 대해서 각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이스트롯의 김다현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트롯 김다현]

 

김다현은 청학동 훈장님으로 유명한 김봉곤의 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봉곤은 4남매를 두고 있으며 나이 23세인 첫째 딸 김자한, 나이 20세 둘째 아들 김봉곤, 나이 15세 셋째 딸 김도현, 나이 12세의 김다현으로 총 4남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다현은 오래전부터 아버지와 함께 판소리와 국악을 공부하며 실력을 키워왔습니다.

 

 

김다현은 앞서 지난 7월 24일 보이스트롯 1라운드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곁들인 김용임의 사랑님을 열창해 믿기지 않는 나이의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다현의 무대가 끝난 후에 심사석의 가수 진성은 "원초적으로 인간의 목소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 소녀를 보면서 느낀다"며 극찬을 하였습니다.

 

[보이스토롯 방서희]

 

방서희는 떡방앗간 집 딸로 알려져 있으며, 아버지는 방승환 입니다.

 

방서희의 나이는 올해 10살이며 정읍서초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방서희는 따로 교습을 받지는 않았으나 리듬감이나 음정이 정확하다며 정읍에서 올라온 신동이라며 큰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전국노래자랑에서도 수상을 하는 등의 여러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보이스트롯 김수아]

 

보이스트롯의 김수아는 트로트샛별에서 맏언니로서 활동하며 나이는 올해 13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현재 초등학교 6학년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처음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며 트로트를 시작하였다고 하며 어렸을 때부터 판소리를 배워서 남달리 목소리에 구성진 가락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 실력은 판소리의 명창인 박애리도 인정했을 정도입니다.

 

[보이스트롯 김태연]

 

보이스트롯의 김태연은 올해 나이 9살로, 지난해 초등학교(동산초등학교) 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국악신동으로 불리는 김태연은 6살 때부터 우리 가락의 매력에 빠져 판소리와 민요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전국 대회 판소리 유아부 최우수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으며, KBS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후에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에서도 대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후에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홀 공연,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폐회식에서의 애국가 독창 등으로 국 내외 무대에서 존재감을 뽐낸 바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보이스트롯 김다현 방서희 김수아 김태연 프로필(나이, 트로트샛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황민우 프로필(보이스트롯, 나이, 부모, 동생, 엄마, 리틀싸이 등)

 

황민우 프로필(보이스트롯, 나이, 부모, 동생, 엄마, 리틀싸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틀싸이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던 황민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민우은 강남스타일 뮤비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보이스트롯�

issue-debate.tistory.com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