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장원영 프로필(키, 인스타, 나이, 학교, 사복, 과사, 다리길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아이즈원을 통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장원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원영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인하여 소속사에 들어가서 본격적인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장원영에 대한 프로필(키, 인스타, 나이, 학교, 사복, 과사, 다리길이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장원영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원영 인스타 및 사진]

 

우선 장원영은 개인 인스타그램이 없으며 대신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만 있습니다.

 

아이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는 @official_izone 입니다.

 

그러면 아이즈원 장원영의 사진, 평상시 사복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원영 프로필]

 

나이

 

2004년생(17세)

 

 

171cm

 

학력 및 학교

 

용강중학교(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합격)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실용음악과 / 재학)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장원영 과거]

 

장원영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여 1년 2개월 동안 연습생 기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아이돌 학교에 참가하기도 하였으며 같은 소속사 동갑내기 연습생인 박선과 함께 YDPP의 'LOVE IT LOVE I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2018년 4월부터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18년 8월 31일, 데뷔 멤버를 결정짓는 최종 순위발표식에서 1등을 하게 되면서 걸그룹 아이즈원의 센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원영은 현재까지도 아이즈원에서 센터,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맡으며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원영 과사]

 

장원영의 과거 사진, 일명 과사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있는데요.

 

과거 사진이라고 해봐야 장원영이 나이가 어리기에 초등학교 때 사진 또는 중학교 초반 저학년 때 사진이 전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장원영의 과거사진(과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확실히 지금보다는 훨씬 어려 보이기긴 하지만 원래 모습 그대로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원영 다리길이]

 

장원영은 엄청난 다리길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장원영은 171cm라는 큰 키에도 불구하고 다리길이가 길어서 더욱 돋보이곤 하였습니다.

 

일화중에는 장원영이 사진을 찍게 되었는데 다리길이가 너무 길어서 자연스럽지 않아 장원영의 요청으로 보정을 통하여 다리길이를 줄여서 인스타에 업로드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장원영에 대한 프로필(키, 인스타, 나이, 학교, 사복, 과사, 다리길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에이프릴 나은 프로필(쌍수, 과사, 학폭, 학교폭력, 키, 인성 등)

 

에이프릴 나은 프로필(쌍수, 과사, 학폭, 학교폭력, 키, 인성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이프릴에 소속하고 있으며 배우역할도 수행하고 있는 에이프릴 나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에이프릴 나은은 7월 23일, 학폭에 대한 의혹이 있기도 하며 큰 ��

issue-debate.tistory.com

 AOA 초아 프로필(결혼, 남자친구, 탈퇴이유, 근황, 나이, 인스타 등)

 

AOA 초아 프로필(결혼, 남자친구, 탈퇴이유, 근황,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아이돌 가수이자 방송인인 AOA 초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아는 AOA를 탈퇴하게 되면서 더이상 AOA 맴버가 아니지만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A

issue-debate.tistory.com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