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황민우 프로필(보이스트롯, 나이, 부모, 동생, 엄마, 리틀싸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틀싸이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던 황민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민우은 강남스타일 뮤비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보이스트롯에 출연하기도 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러면 황민우에 대한 프로필(보이스트롯, 나이, 부모, 동생, 엄마, 리틀싸이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황민우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민우 인스타 및 사진]

 

@littlepsy_hmw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황민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민우 프로필]

 

황민우 나이

 

2005년생(16세)

 

학력

 

고산초등학교(졸업)

운천중학교(재학)

 

가족

 

아버지, 엄마, 3남 1녀 중 둘째

 

데뷔

 

20-13년 싱글 앨범 [Show + Time]

 

[황민우 과거]

 

황민우는 아버지가 한국인이며 엄마는 베트남인 입니다. 대한민국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서울과 경기도에서 자랐으며, 위로 어머니가 다른 누나 한 명이 있으며 밑으로는 두 남동생이 있습니다.

 

황민우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최초로 리틀 싸이로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2011년 가을에 전국노래자랑 광주광역시 동구 편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었으며 이후 쭉 tvN, KBS 등 리틀 싸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하엿으며 활동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이를 눈여겨본 싸이가 강남스타일 뮤비에 황민우를 함께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얻게 되었으며 강남스타일로 해외 활동도 하였습니다.

 

[황민우 엄마]

 

황민우는 보이스트롯에 등장하여 "사실 엄마가 베트남분이다"라고 언급하며 "리틀싸이 활동 당시에 악플을 많이 받았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저한테 악플 다는 것은 괜찮은데 엄마한테 베트남 사람이라고 심한 말을 하더라, 마음이 굉장히 아팠다"라며 덧붙이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엄마한테는 너무 미안하고 엄마,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줘"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황민우 동생]

 

황민우의 동생인 황민호 군이 보이스트롯에 등상하여 부모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황민우는 당시 '"엄마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줘, 사랑해"라고 말하자 황민우 군의 동생 황민호 군 또한 "엄마, 아빠 사랑해"라고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황민우의 동생인 황민호 군은 올해 8살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황민우에 대한 프로필(보이스트롯, 나이, 부모, 동생, 엄마, 리틀싸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0년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인물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issue-debate.tistory.com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