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희재 프로필(치아, 광고, 가족, 팬카페, 군대, 나이, 동생, 서지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전하여 최종 7위를 기록하며 이름을 알린 김희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는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를 좋아하며 트로트 가수를 꿈꿔왔었는데요.

 

그럼 김희재에 대한 프로필(치아, 광고, 가족, 팬카페, 군대, 나이, 동생, 서지오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희재의 인스타그램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 인스타 및 사진]

 

@heejae_on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희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 프로필]

 

김희재 나이

 

1995년생

 

키, 몸무게

 

175cm, 63kg

 

학력

 

명지전문대학교(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 전문학사)

 

[김희재 군대]

 

김희재는 95년생으로 미스터트롯 당시에 해군 병장 신분으로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였습니다.

 

김희재는 군 복무 중에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결승까지 진출하였으며, 최종 순위 7위에 오르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희재는 3월 17일 전역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에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김희재 치아]

 

김희재는 출연 초 치아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달라졌다며 일부 사람들이 이에 대해서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김희재가 치아 시술을 하였으며 라미네이트를 한 것이 아니냐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대해서 김희재가 직접적으로 밝힌 바는 없습니다. 따라서 아직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는 없으나 웃을 때 덧니가 있었는데 없어졌기에 교정을 하였는지 라미네이트를 하였는지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김희재 가족 및 동생]

 

김희재는 4월 19일 방송된 '유랑마켓'에 출연하여 젖병 소독기를 소장품으로 들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에 김희재는 "18살 차이 나는 늦둥이 막내 동생이 있으며 올해 여덟 살이 되었다. 이제 초등학생이 되어서 쓸 일이 없어서 가지고 나왔다"라며 동생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김희재의 동생은 남동생이며 2013년생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김희재의 가족은 아버지(1962년생), 어머니, 여동생(1997년생)이 있다고 합니다.

 

 

[서지오 김희재]

 

김희재는 이모 서지오를 가지고 있으며 서지오는 1993년 데뷔한 트로트 가수로 ‘돌리도’, ‘여기서’, ‘수리수리술술’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데뷔전인 1990년에는 부산 MBC 신인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실력자입니다.

 

김희재는 이모가 서지오인 것을 숨겨서 제 실력을 인정받고 싶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김희재는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고 있으며 '김희재와 희랑별'이라는 이름으로 팬카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희재에 대한 프로필(치아, 광고, 가족, 팬카페, 군대, 나이, 동생, 서지오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군대,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