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장민호 프로필(팬카페, 나이, 본명, 아이돌, 단백질, 고향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20년 방영한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하면서 전성기를 맞은 인물, 장민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보이그룹 '유비스'의 맴버였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고 이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장민호에 대한 프로필(팬카페, 나이, 본명, 아이돌, 단백질, 고향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장민호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 인스타 및 사진]

 

@jangminho7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장민호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 프로필]

 

본명

 

장호근

 

나이

 

1977년생

 

키, 몸무게

 

180cm, 70kg

 

학력

 

중부대학교(연극영화학 / 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 석사)

 

고향

 

인천광역시

 

[장민호 과거]

 

장민호은 1997년 아이돌 보이그룹인 '유비스'의 멤버였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결과가 좋지 않았으며 사장한테 지속적으로 구타당하기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돌 이후에 장민호는 2004년 발라드 그룹인 '바람'으로 재데뷔했지만 또 망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하며 '사랑해 누나'라는 곡을 냈지만, 좋지 않았으며 이후에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하여 우승까지 해내게 되었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시청률이 좋지 않아 잘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14년 '남자는 말합니다'가 성인가요 시장에서 히트하게 되면서 17년 동안의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인기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장르의 특성상 메인스트림 방송에 자주 등장하지 않아서 20~30대에게는 익숙하지 않겠지만, 미스터트롯 이전에도 이미 팬클럽이 결성될 정도로 유명세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미스터트롯 출연 소식과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도 상당히 놀라는 모습을 보였으며 '미스터로 출연해야 하는 것이 아니에요?'라는 농담이 나올 정도라고 합니다.

 

[장민호 집]

 

장민호는 새 보금자리인 송도 집을 공개하였으며 이에 대해서 집 시세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장민호는 유명해지기 전에 살던 집에 대한 추억을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장민호는 서울에 처음 올라 왔을 때 보증금 20만원에 월세 20만원 집에서 잘았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로 집이 않좋았냐면 자고 있으면 벼룩이 자기 몸에 올라오는게 느껴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방송에서 공개된 송도 집 같은 경우에는 시가가 5억에서 11억 5천만원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장민호는 단백질 광고를 촬영하기도 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장민호 단백질'로 유명해지기도 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장민호는 '가수 장민호 공식 팬카페'라는 이름으로 팬카페가 있으며 현재 1만 5천명이상의 팬카페 회원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장민호에 대한 프로필(팬카페, 나이, 본명, 아이돌, 단백질, 고향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트로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0년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인물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