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가짜사나이 로건 프로필(나이, 키, 블로그, 강철의 로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가짜사나이 출연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인물, 로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건은 전직 UDT/SEAL 대원으로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약중인 군튜버인데요.

 

그럼 가짜사나이 로건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블로그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건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건 인스타 및 사진]

 

@seal059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로건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 로건 프로필]

 

본명

 

김준영

 

나이

 

1984년생

 

키, 몸무게

 

172cm, 95kg

 

병역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중사 전역

 

[로건 블로그]

 

로건은 2019년 9월 전까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였으며 주로 UDT에 대한 수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로건의 블로그는 밀리터리 매니아나 UDT 입대 희망자들에게는 나름 유명하였다고 합니다.

 

로건의 블로그 이름은 '강철의 로건'이며 현재는 활동을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로건 특징]

 

로건은 육근 상근 예비역 병장으로 복무를 마치게 되었으며 비교적 늦은 나이인 26세에 UDT로 재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UDT 군화구보 26마일, 대략 41~42KM, 수료육 7%의 레전드 기수라고 불리는 55차 수석 졸업생이며 이에 강철의 로건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로건이라는 가명은 영화 로건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이후에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중사로 전역을 하게 되었으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로건씨유튜브'라는 채널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 컨텐츠는 UDT 입대를 희망하는 사람을 위한 영상이나 일상 및 운동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피지컬갤러리에서 무사트 특별과정을 바탕으로 제작된 가짜사나이에 교관으로 등장하면서 유튜브 구독자수가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로건 성격]

 

로건은 172cm에 95kg이나 되는 몸무게를 가지고 있어 엄청난 체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체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서워하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기도 하였으나 체격과는 달리 나름 배려심이 넘치고 섬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짜사나이에 출연하였을 때 나머지 교관들은 훈련생들에게 얼차려를 시킬 때 중간중간 차렷 자세나 기타 자세를 따로 천천히 교육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로건의 유튜브 채널에는 ㅇㅅㅇ, ㅇㅅㅋ과 같은 귀여운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며 유튜브 티저의 경우에도 소녀감성이라는 표어를 적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가짜사나이 로건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블로그, 강철의 로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인물들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덱스 교관 프로필(인스타, 나이, 가짜사나이 2기, 키, 본명 등)

 

덱스 교관 프로필(인스타, 나이, 가짜사나이 2기, 키,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덱스 교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덱스 교관은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하여 존재감을 드러내었는데요. 그

issue-debate.tistory.com

에이전트 H 프로필(여친, 인스타, 나이, 본명, 키, 이근 등)

 

에이전트 H 프로필(여친, 인스타, 나이, 본명, 키, 이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셀, 김계란 등과 같은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유튜버이자 군튜버인 에이전트 H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전트 H는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 컨텐츠를 통��

issue-debate.tistory.com

야전삽 짱재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

 

야전삽 짱재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해군의 해군특수전전단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군튜버, 야전삽 짱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전삽 짱재는 무사트가 주관하고 피지컬갤러리가 기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