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야전삽 짱재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해군의 해군특수전전단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군튜버, 야전삽 짱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전삽 짱재는 무사트가 주관하고 피지컬갤러리가 기획한 컨텐츠인 가짜사나이에 출연한 이후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야전삽 짱재에 대한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야전삽 짱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전삽 짱재 인스타 및 사진]

 

@saltyudt

 

라는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야전삽 짱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전삽 짱재 프로필]

 

본명

 

장재성

 

나이

 

1985년생

 

 

170초중반

 

병역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하사 전역

 

[야전삽 짱재 과거]

 

야전삽 짱재라는 이름의 출처는 야전삽을 좋아하기에 붙였으며 야전삽에 자신의 이름 장재성(짱재)를 붙여서 탄생한 이름입니다. 영상과 사진 곳곳, 인터뷰할 때도 삽을 들고 한다든지 야전삽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야전삽 짱재는 대한민국 해군의 해군특수전전단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하였으며 현재는 군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대한민국 해병대를 가고 싶어했으나 신체검사 때 시력때문에 4급이 나와서 포기하였으며, 이후에 라섹 수술 후 다음해 재검에 1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아버지가 자신이 특전사로 가기를 원하였으나 우연히 UDT를 알게 되어 지원하였다고 합니다.

 

MUSAT 동료인 에이전트 H와 UDT 동기(53-1기) 이며, 이근 보다는 앞 기수 이며 야전삽 짱재는 UDT 전역 이후에 PMC로 소말리아와 이라크에서 각각 해상보안 요원 및 육상보안 요원으로 일하였습니다.

 

그 후에는 한국에서 헬스 트레이너 겸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야전삽 짱재는 무사트가 주관하며 피지컬갤러리가 기획한 컨텐츠인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큰 인지도가 생기게 되었으며 이후 유튜브 채널 구독자도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국내 유튜브 채널 구독자 급상승 1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오마이걸 승희 야전삽]

 

야전삽 짱재가 오마이걸 승희와 닮았다면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였는데요.

 

몇몇은 전혀 안닮았다고 말하기도 하며 또 일부는 "보다 보니 진짜 닮았다"라며 오마이걸 승희와 야전삽 짱재를 비교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야전삽 짱재에 대한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군튜버 및 유명인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짜사나이 로건 프로필(나이, 키, 블로그, 강철의 로건 등)

 

가짜사나이 로건 프로필(나이, 키, 블로그, 강철의 로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가짜사나이 출연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인물, 로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건은 전직 UDT/SEAL 대원으로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약중인 군튜버인데요. 그럼 가�

issue-debate.tistory.com

에이전트 H 프로필(여친, 인스타, 나이, 본명, 키, 이근 등)

 

에이전트 H 프로필(여친, 인스타, 나이, 본명, 키, 이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셀, 김계란 등과 같은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유튜버이자 군튜버인 에이전트 H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전트 H는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 컨텐츠를 통��

issue-debate.tistory.com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김계란은 매번 대머리 분장 모습에 흰 수염 분장을 하며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등��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