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도아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 및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도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도아는 bj 남순과 함께 합동방송을 하기도 하면서 같이 크루 남아공 멤버로서 유명세를 얻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bj 도아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도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도아 인스타 및 사진]

 

@doa_s2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도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도아 프로필]

 

본명

 

이예린

 

키, 몸무게

 

160cm, 46kg

 

나이

 

1990년생

 

[bj 도아 사건사고]

 

bj 도아는 작은 여러 사건 사고가 있기도 하였는데요. 몇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식약처 적발 사태

 

2020년 1월 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약품을 허위 및 과장 광고를 한 인플루언서들을 적발하여 명단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당시 bj 도아도 포함이 되어 있었으며 붓기차에 대해서 법률 위반으로 명단에 포함되었으며 실질적으론 경찰, 검찰, 식약처 어디에서도 연락이 없었다고 합니다.

 

 

2. 단순 의료법 위반 논란

 

2020년 8월 11일, bj 도아는 2019년 12월 18일에 업로드가 되었던 '라식,라섹, 렌즈 삽입술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영상이 의료법에 저촉될 수 잇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바로 사과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을 혼란에 빠지게 하였던 뒷광고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bj 도아 팝콘]

 

bj 도아에 대해서 팝콘티비 출신이 아니냐는 의혹이 많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예전 아프리카 게스트 합동방송을 하게 되었을 때 여러 여성분들과 방송을 하게 되었는데 그 당시 팝콘 출신이 있었기에 이에 많은 사람들이 bj 도아가 팝콘티비 출신이라고 오해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bj 도아 노래]

 

bj 도아는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노래 컨텐츠를 자주 하기도 합니다. 

 

대학교 축제 등에서 노래 공연도 한 경력이 있으며 앨범을 냈을 정도로 실력자라고 합니다.

 

자신의 콘서트도 진행하였으며 여기서 노래 실력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bj 도아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 유혜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는 방송을 시작한 훙 세 달 가까이 몇십 명이 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