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햅번 프로필(몸매, 따규햅번, 김햅번,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햅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해번은 전태규와 만나면서 따규햅번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러면 bj 햅번에 대한 프로필(몸매, 따규햅번, 김햅번,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햅번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햅번 인스타 및 사진]

 

@hbhr90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김햅번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햅번 프로필]

 

닉네임

 

김햅번

 

본명

 

김효린

 

나이

 

1990년생

 

 

가족관계

 

배우자 전태규

아들 전유찬(2014년생)

 

[bj 햅번 방송]

 

bj 햅번은 시원시원한 입담과 욕 게임방송, 토크 콘서트, 김치녀 컨셉 등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본인은 여캠이 아니라 욕캠이라고 하며 당시 방송 수위는 꽤나 거침 없었다고 합니다.

 

햅번의 말에 의하면, 집에서 집순이로 잉여스럽게 지내고 있다가 인터넷 방송인들이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웃기는 것을 보고, 자신도 입 터는 것에는 자신이 있어서 인터넷 방송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2020년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남녀를 통틀어 최고의 말빨과 방송감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으며 거침없는 입담과 섹드립은 개그맨 안영미를 연상케 한다고 합니다.

 

[따규 햅번]

 

2013년 8월 초 방송을 시작한 지 얼마 안된 신입 bj인 전태규가 여캠탐방을 하던 중에 평범한 여캠에는 질려 햅번의 방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전태규가 별풍선을 쏘면서 햅번은 전태규에 대해서 알게 되었으며 나중에 전태규가 쪽지로 연락처를 묻자 햅번이 카카오톡 연락처를 알려주며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그렇게 서로 얘기하다보니 재미있어서 첫 만남이 이루어졌는데, 전태규는 햅번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 몸매도 몸매지만 외모에서 빛이 났고, 완전 이상형이 눈 앞에 서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햅번의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전태규는 햅번에게 프로포즈를 하여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뒤에는 전태규와 합방을 주로 합니다. 방송국은 따로따로지만 같이 사는 구조상 햅번의 방송에 전태규가 있기에 같이 방송을 하게 되었으며 따규햅번tv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bj 햅번 몸매]

 

햅번은 자신을 글래머라고 인정을 하였으며 글래머일 뿐만아니라 피부도 좋고 머리크기도 사기적으로 작아서 주변 여성들은 다들 부럽다고 하고, 본인도 과거에 몸매 하나는 자신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햅번의 몸매 때문에 컴플랙스가 되기도 하였는데  자신의 큰 가슴을 두고서 다른 반의 여학생들이 "저거 남자 홀리려고 뽕 넣고 다닌다" 라는 식으로 뒤에서 다 들리게 수군거리는 행동이 어느 날부터 계속 지속되었는데, 본인에게 그게 엄청난 스트레스였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햅번이 엄마에게 가슴 축소수술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엄마는 그런 햅번을 말리며 "조금만 참아라, 어른이 되면 네 세상이 될 것이다" 라며 존버를 권유하셨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BJ 햅번에 대한 프로필(몸매, 따규햅번, 김햅번,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태규 프로필(따규, 나이, 따규햅번, 키, 인스타 등)

 

전태규 프로필(따규, 나이, 따규햅번, 키,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프로게이머이자 따규햅번에서 따규로 활동하고 있는 전태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태규는 프로게이머 활동하다가 군 입대 및 전역 이후에 bj로 활동하기도

issue-debate.tistory.com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