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은유화 프로필(비범, 나이, 인스타, 맥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및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은유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은유화는 아프리카tv 베스트 bj이며 2020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도 참가하면서 큰 인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bj 은유화에 대한 프로필(비범, 나이, 인스타, 맥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은유화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은유화 인스타 및 사진]

 

@uuuh_a

 

라는 계정을 통하여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은유화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은유화 프로필]

 

본명

 

김민서

 

나이

 

1998년 4월 16일생 (23세)

 

 

166cm

 

소속

 

아프리카tv 베스트 bj

 

[은유화 방송]

 

은유화는 원래 여행 관련 컨텐츠를 통하여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끼를 발산하다 보니 다른 여러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초에는 장발이었으나 단발로 바꾼 이후에 단발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러 다른 bj들과 함께 합동 방송을 하여 큰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으며 방송을 시작한지 3달 만에 베스트 bj에 달성하여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은유화의 닉네임은 원래 '굥미니'였으며 2019년 8월부터 은유화로 바꾸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은유화 맥심]

 

bj 은유화는 친언니의 추천을 받아서 2020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1라운드에서 사진이 다들 잘 나와서 고민하다가 반듯한 자세보다는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있는 같은 독특한 자세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총 34181표를 받으며 3위로 2라운드에 진출하였으며 맥심에 대한 인지도가 많아서 그런지 아버지도 원래는 싫어했으나 미맥콘에 참가한 것을 오히려 좋아했다고 합니다.

 

은유화는 맥심에서 총 8329표를 받으며 1위로 3라운드에 진출했으나, 아래쪽에 언급할 사건 때문에 3라운드의 정상적인 진행 자체가 힘들어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bj은유화 비범 폭로 사건]

 

아프리카 모바일 게임 bj로 활동을 하고 있는 비범이 "은유화가 열혈 팬과 바람을 폈으며 성병을 본인에게도 전파하였다"라는 폭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폭로가 나온 이후에 은유화는 방송을 중단하였으며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없애버려서 그 의혹이 거세게 되었으며 은유화는 이에 대해서 해명 방송을 하였습니다.

 

bj 은유화는 비범과의 교제는 100일에 불과하고 전염성 또는 성병성 질염에 걸린 적이 없다는 1년 간 진료 기록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실 여성에게 질염은 성관계가 아니라도 피곤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과 같은 이유로도 발생할 수 있는 매우 흔한 질병 중 하나인데, 이러한 부분을 BJ비범이 단순히 비방하고 논란을 일으키기 위한 목적으로 악용했을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또한 BJ비범이 음주사고로 구치소에 들어가면서 헤어지게 되었다는 정황이 알려지면서 사건은 다른 국면을 맞게 되었다. 현재 은유화는 이에 관련된 허위사실을 유포할 경우 최초 유포자 및 2차 유포자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입니다.

 

 

이상으로 bj 은유화에 대한 프로필(비범, 나이, 인스타, 맥심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 유혜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는 방송을 시작한 훙 세 달 가까이 몇십 명이 보��

issue-debate.tistory.com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