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소개(신청, 신청법,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글라데시의 단편 영상 제작 팀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는 소정의 후원금을 주게 되면 원하는 문구를 여러 번 읽어주는 영상을 제작하여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러면 팀 아짐키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소개(신청, 신청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인스타]

 

@team.azimkiya

 

라는 계정을 통하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유튜브 영상에 대한 사진이 있습니다.

 

그러면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소개]

 

팀 아짐키야는 소정의 후원금을 주게 되면 원하는 문구를 어러번 읽어주는 아주 단순한 영상 편지를 컨셉으로 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주로 생일 축하, 기념일 축하 등의 소소한 이벤트나 짤막한 광고에 사용되는 재치 있는 영상을 만든다고 합니다.

 

이에 한국에서 화제가 되기 전에는 컨셉을 보게 되면 메시지 판에 적힌 문구를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컨셉으로 읽게 하다가 터뜨리는 형식이었으며 한국 유저들에게 화제가 된 지금도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의 모든 영상들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은 아니며 일단 신청을 받게 되면 영상은 신청한 본인의 이메일으로 보내주는 듯 하며 그 중 일부만 유튜브에 업로드한다고 합니다.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는 처음에는 국적에 상관없이 진행된 것으로 짐작이 되지만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자 주 타겟을 한국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등장인물은 어른 1명 + 소년 3~4명으로 영상 초반에 놀다가 성인 1명이 들어오게 되면 조용해지면서 성인이 글자를 읽으면 소년들이 따라하는 방식입니다.

 

 

초기에는 "xxx 생일 축하해" 등의 문구가 올라왔으나 '야 빵 부x 좀 보자", "이신우 xx새끼", "권누리 빨리 공부해", "박정훈 군대간다" 등의 재미있는 문구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럼 팀 아짐키야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신청]

 

팀 아짐키야는 두가지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팀 아짐키야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되며 이메일은 아짐키야 유튜브 상세보기에 있으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메일을 통하여 아짐키야의 지시에 따라서 행동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Fiverr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며 wow_guys를 검색하게 되면 사용하는 언어를 고르게 되며 신청하면 됩니다.

 

가격은 15달러이며 수수료까지 포함하면 17달러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신청방법

fiverr 주소

 

Your Access To This Website Has Been Blocked

Something in your behavior has triggered our protection systems - we apologise for any inconvenience this process may have caused.

block.fiverr.com

이상으로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에 대한 이야기(소개(신청, 신청법))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