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만만 프로필(경리, 얼굴, 집, 만만이 경리, 키, 만만 경리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BJ 만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만만은 리니지라는 주제로 2007년부터 지금까지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만만에 대한 프로필(경리, 얼굴, 집, 만만이 경리, 키, 인스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만만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만만 인스타 및 사진]

 

@gokyungman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만만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만만 프로필]

 

본명

 

고경민

 

나이

 

1984년생

 

 

183cm

 

출생지

 

제주특별자치도

 

[만만 과거]

 

만만의 아버지는 극장 운영을 하였으며 보증을 잘못서게 되는 바람에 전재산을 날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비교적 어려운 형편의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며 어렸을 때 리지니만 하는 바람에 공고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제주도를 떠나 경기도 안산에 있는 공장에 취직하였으며 공장에서 퇴근 후에는 방송을 시작하게 하게 되었으며 이 때가 2007년이었습니다.

 

 

리지니 라는 주제로 아프리카에서 성공한 첫번째 bj이며 낮에는 공장에서 일하며 밤에는 pc방에서 방송을 하였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입담이 따라주기 때문에 리니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여러 bj들과의 합동 방송을 통하여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만만 경리 얼굴]

 

만만의 여자친구는 '경리'라고 불리는 여자로 실제 여자친구의 이름이 '경리'인 것이 아니라 과거 만만이 리니지게임을 할 대 전화 상담원을 시켜서 별명이 경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만만 경리의 실제 본명을 밝혀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bj 만만 아내 경리는 고려대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하며 본업으로 부동산 투자와 골프웨어 사업을 하고 있으며 부업으로 골프장 투자, 태국에서 800평의 풀빌라 팬션, 가평에서 빠지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bj 만만 아내 경리는 만만의 팬들 사이에서도 엄청난 인기가 있으며 만만 못지 않게 엄청난 입담과 호탕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bj 만만과 경리는 혼인신고를 해서 정식 부부가 된 상태이지만 결혼식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만만 경리의 인스타 주소는 @ceo_kyunglee 이며 주로 자신의 반려견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만만 경리 인스타 주소 링크(클릭)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쉽게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만만 경리 얼굴이 공개가 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만만 경리 인스타

 

이상으로 만만에 대한 프로필(경리, 얼굴, 집, 만만이 경리, 키, 만만 경리 인스타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만만 인스타 주소(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