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엄현경 프로필(키, 나이, 비밀의 남자 한유정, 학력, 성형,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밀의 남자 한유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엄현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현경은 2005년부터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도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그러면 엄현경에 대한 프로필(키, 나이, 비밀의 남자 한유정, 학력, 성형, 인스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엄현겅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현경 인스타 및 사진]

 

@ringirin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엄현경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현경 프로필]

 

나이

 

1986년생

 

키, 몸무게

 

167cm, 47kg

 

 

학력

 

논산여자고등학교(졸업)

동덕여자대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 학사)

 

데뷔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엄현겅 과거]

 

엄현경은 고등학생 재학 시절부터 잡지 모델로 활약을 하였습니다.

 

이후에 동덕여자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으며 꿈을 위해서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편입하였습니다.

 

2005년 MBC 싵트콤 '레인보우 로망스'를 통하여 배우로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나 2007년부터 4년간의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이유는 자신은 원래 집에 혼자 있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다양한 사람들과 자주 접하게 되는 연예계 생활이 어렵게 느껴지게 되어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2년 정도의 자의로 휴식을 가지고 다시 복귀를 결심하였으나 여럿 오디션에 불합격되어 공백이 길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백 이후에 활발히 활동하였으며 2016년 9월 소속사 '크다 컴퍼니'로 이적한 후에도 여러 작품에 등장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엄현경 성형]

 

엄현경에 대해서 뛰어난 외모덕에 일부 사람들이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엄현경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보시면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엄현경은 성형을 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엄현경에 대한 프로필(키, 나이, 비밀의 남자 한유정, 학력, 성형, 인스타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