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수찬 프로필(엄마, 나이, 군대, 성형, 성형전, 팬카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된 인물 '김수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찬은 대한민국 남성 트로트 가수로 2012년 앨범 '오디션'을 통하여 데뷔하였으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김수찬에 대한 프로필(엄마, 나이, 성형, 성형전, 팬카페, 군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수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찬 인스타 및 사진]

 

@excellent.chan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수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찬 프로필]

 

나이

 

1994년생

 

김수찬 키, 몸무게

 

175cm, 65kg

 

학력

 

학익고등학교(졸업)

백석예술대학교(음악학부/재학)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

 

[김수찬 과거]

 

김수찬은 과거부터 음악을 좋아하였으며 그 중 트로트를 좋아하여 백석예술대학교(음악학부)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이 후 졸업 후에 2012년 앨범 '오디션'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그 다음해인 2013년 히든싱어 남진편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며 이후에 가요무대, 아침마당 등의 방송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2019년 1월에는 뮤직K엔터와 계약을 하게 되었으며 싱글앨범 '사랑의 해결사'를 발매하였습니다.

 

이후에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탄탄한 실력과 트로트 가수로서의 끼가 다분한 무대 매너로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종 경연 순위 10위를 기록하며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수찬 엄마]

 

김수찬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엄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수찬의 엄마는 1974년생이며 김수찬은 이러한 자신의 어머니에 대해서 "저는 엄마한테도 누나라고 한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김수찬은 "엄마가 절 일찍 낳으셨다. 어느 정도 키울 만큼 키웠으니 난 이제 엄마란 직책을 놓겠다."며 "큰누나로 살겠다고 하셨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김수찬은 자신의 친구들도 어머니를 누나라 불러야 한다면서 "적응이 안되니 현관에서 '어머님 안녕하세요'했다가 '나가'라고 하셔서 돌아간 애도 있다"라고 전하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수찬 성형, 성형전]

 

김수찬에 대해서 출중한 외모 덕에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며 성형전 사진을 찾는 분들도 있습니다.

 

김수찬은 '라디오스타'에 등장하여 김구라의 언급으로 상처를 받았던 일화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김구라는 과거 고등학생이었던 김수찬에게 "네 코는 뭘 맞은거야"라고 하였으며 이에 김수찬은 "제 코가 두꺼웠다. 그래서 튜닝을 하였다. 집에 가서 욕을 많이 했다"라고 말하여 코 성형에 대해서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궁금해 하시는 김수찬 군대에 관한 이야기는 결론적으로 김수찬은 군대를 이미 다녀왔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김수찬에 대한 프로필(엄마, 나이, 성형, 성형전, 팬카페, 군대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트로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군대,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

 

이찬원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군대,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3위에 올라 제 1대 미스트트롯 미로 선정되었던 인물,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전국노래자랑, 놀라운 대�

issue-debate.tistory.com

김희재 프로필(치아, 광고, 가족, 팬카페, 군대, 나이, 동생, 서지오 등)

 

김희재 프로필(치아, 광고, 가족, 팬카페, 군대, 나이, 동생, 서지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전하여 최종 7위를 기록하며 이름을 알린 김희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는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를 좋아하며 트로트 가수를 꿈꿔왔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