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강은탁 프로필(나이, 본명, 비밀의 남자 이태풍, 아버지, 키, 이영아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밀의 남자에서 이태풍 역할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강은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은탁은 2001년부터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그러면 강은탁에 대한 프로필(나이, 본명, 비밀의 남자 이태풍, 아버지, 키, 이영아, 비밀의 남자 강은탁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강은탁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은탁 인스타 및 사진]

 

@kangeuntak__official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강은탁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은탁 프로필]

 

강은탁 본명

 

신슬기

 

나이

 

1982년생

 

키, 몸무게

 

182cm, 72kg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연극영화과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연극과 / 졸업)

 

[강은탁 과거]

 

강은탁은 어린시절부터 배우라는 꿈을 꾸고 있었으며 이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00년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방송에 처음 출연하게 되었으며 당시에는 댄서로 활동하며 백댄서로서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후에 키크고 잘생긴 외모 및 춤실력 때문에 많은 가수 제안을 받기도 하였지만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10년의 무명 시절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MBC 대히트작인 '주몽'을 통하여 가능성을 보여주게 되었으며 계속해서 여러 활동을 통하여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강은탁 이영아]

 

강은탁은 2018년 출연하였던 '끝까지 사랑'에 함께 출연한 이영아와 연인관계이기도 하였는데요.

 

그 둘은 드라마가 한창 방영 중일 때 공개 연애를 선언하였으며 극 중에서는 이혼한 부부 역할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5개월이 채 지나지 않고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은탁은 현재 미혼이며, 이영아는 비 연예인 남성과 결혼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강은탁 아버지]

 

배우 강은탁은 19년 10월 방송을 통하여 돌아가신 부친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강은탁의 아버지는 신우철 감독으로 강은탁의 연예계 활동을 두고 갈등을 빚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은탁은 한 방송에서 2014년 여름 부친을 떠나보냈으며 그 날이 자신의 첫 팬미팅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활동을 반대하던 부친이 돌아가시기 전에 트로피 미니어처를 자신의 방에 놓고 가셨던 일화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강은탁에 대한 프로필(나이, 본명, 비밀의 남자 이태풍, 아버지, 키, 이영아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배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