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산범 프로필(랩, 가사, 유튜버, 본명, 나이, 인스타, 문신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틱톡커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산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범은 유튜브에서 상황극 랩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산범에 대한 프로필(랩, 가사, 유튜버, 본명, 나이, 인스타, 문신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산범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범 인스타 및 사진]

 

@o1o211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산범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범 프로필]

 

산범 본명

 

정수영

 

나이

 

2001년생

 

키, 몸무게

 

171cm, 57kg

 

학교 및 학력

 

중산중학교(졸업)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비즈니스과 (졸업)

 

[산범 특징]

 

산범은 틱톡에서 먼저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후에 2019년 5월부터 메이크업 영상을 통하여 유튜브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산범의 유튜브는 주로 일상 vlog나 메이크업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산범의 랩 영상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닉네임인 산범은 예전에 키우다 집을 나가게 된 고양이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하며 틱톡을 시작한 계기는 친구 따라서 틱톡을 했었다가 어느 분이 화장법을 알려달라는 말에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산범은 171cm라는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키가 큰 어머니의 유전을 받게 되었다고 하며 대학에 진학할 생각은 없으며 골프 캐디로 일을 하다가 사업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산범 문신 및 랩]

 

왼쪽 손목에 문신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본인의 아빠가 풀어주는 스타일이라 쉽게 허락을 받게 되었으며 알바해서 번 돈으로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교 다닐 때 밴드를 착용하거나 한 여름에 긴팔을 입고 다녔다고 합니다.

 

 

또한 산범은 유튜브를 통하여 랩 영상을 제작하였는데 고딩일진의 컨셉의 랩이며, 주로 나오는 주나은, 류지태 함현민은 실제 친구라고 합니다.

 

산범의 랩은 큰 중독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컨텐츠 중 하나입니다.

 

 

이상으로 산범에 대한 프로필(랩, 가사, 유튜버, 본명, 나이, 인스타, 문신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유튜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5.0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공혁준 산범 나이 여친 나무위키 고말숙 여자친구 알아보기

 

공혁준 산범 나이 여친 나무위키 고말숙 여자친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오늘 알아볼 인물은 공혁준 입니다. 공혁준은 전 하스트톤 프로게이머이자 현제 트위치 스트리머 겸 유튜버로서 활약하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러면 바로 공혁준 산범 나이 여친 나

issue-debate.tistory.com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조두팔 프로필 총정리!(강혁민 조두팔, 지방흡입, 논란, 나이, 본명, 키, 인스타, 성형,사건 등)

 

조두팔 프로필 총정리!(강혁민 조두팔, 지방흡입, 논란, 나이, 본명, 키, 인스타, 성형,사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상 vlog, 먹방, 몰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버 '조두팔'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조두팔은 솔직하고 발랄하며 거�

issue-debate.tistory.com

진자림 프로필 총정리!(진자림 대학,진자림 대학교, 본명, 겨드랑이, 나이, 학교, 인스타, 고등학교 등)

 

진자림 프로필 총정리!(진자림 대학,진자림 대학교, 본명, 겨드랑이, 나이, 학교, 인스타, 고등학�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귀여운 외모와 갓 성인이라는 특징으로 1년 사이에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잇는 트위치 스트리머, 진자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자림은 라디오, 연애상�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