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진자림 프로필 총정리!(진자림 대학,진자림 대학교, 본명, 겨드랑이, 나이, 학교, 인스타, 고등학교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귀여운 외모와 갓 성인이라는 특징으로 1년 사이에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잇는 트위치 스트리머, 진자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자림은 라디오, 연애상담, 코스프레, 게임, 노래 등 여러 가지 컨텐츠를 통하여 트위치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하며 많은 인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러한 진자림의 프로필(진자림 대학, 진자림 대학교, 본명, 겨드랑이, 나이, 학교, 인스타, 고등학교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자림 방송]

 

진지림이 처음 방송을 시작하게 된 것은 2019년이며 고3시절 때부터 시작을 해왔습니다.

 

진자림은 고3이 되어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방송을 켜 자신이 휴대폰을 쓰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로 방송을 시작하였으나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게 재밌어서 이후 본격적으로 스트리머 활동을 하게 된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진자림은 2019년, 트위치와 파트너쉽을 맺고 다이아TV와 샌드박스 네트워크에서 스카웃 요청이 왔고, 결국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샌드박스 소속사에서 꾸준하게 트위치 및 유튜브를 통하여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고3 방송을 시작한 진자림

[진자림 프로필]

 

(진자림의 프로필에 대해서는 많은 부분들이 진자림이 비공개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진자림에 대한 프로필은 네티즌들을 통하여 어느 정도 파악이 된 부분도 있겠지만 진자림은 본인 컴플레스 또는 사생활로 인하여 비공개 중에 있어 함부로 공개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자림 본명}

 

'진자림'이라는 닉네임은 사실상 진자림의 본명이 아닌 가명입니다.

 

진자림이 본명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본명이 흔한 것이 컴플레스였고 방송에서도 흔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여 흔하지 않는 이름인 '자림'과 진 씨를 골라 '진지림'이라는 닉네임을 탄생시켰습니다.

 

 

진자림의 본명을 방송이나 유튜브 댓글에서 언급할 경우 벤을 당하기에 직접적으로 본명을 언급할 수는 없습니다.

 

{진자림 나이}

 

2001년생(20세)

 

 

{키, 몸무게}

 

152cm, 43kg

 

{진자림 대학, 대학교}

 

진자림의 대학교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고 계신데 안타깝게도 진자림은 대학을 비공개로 해놓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진자림이 대진대에 입학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사실이 아님을 직접 밝혔습니다.

 

대학 지원 당시 1 지망은 건국대학교로 밝힌 적이 있으며 따라서 일부 네티즌들은 건국대보다 한 단계나 두 단계 정도 낮은 대학교에 입학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언급 금지를 하였다는 이유와, 수능 전 결과나와서 수능을 대충봤다고 언급한 점, 예비가 60~80번까지 돌아간다는 점에서 상위권 대학은 아닐 거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영상 속 진자림 대학 관련 언급내용

 

진자림은 어느 대학에 지원하였는지 공개를 꺼려하기에 직접적인 언급을 할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만약 진자림이 직접적으로 공개하게 된다면 바로 수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자림 겨드랑이]

 

진자림은 방송 도중 머리를 정리하다가 겨드랑이를 노출한 적이 있습니다.

 

진자림의 언급에 따르면 겨드랑이 털이 아닌 그림자 때문에 그렇게 보인 것이라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진자림 겨드랑이 논란

[진자림 인스타 바로가기]

 

 

@jinjalim72

@limcloset_

 

이라는 두 개의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나는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 방송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나머지 하나는 '진자림 옷장'이라는 이름으로 데일리 룩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 진자림에 대한 프로필(진자림 대학, 진자림 대학교, 본명, 겨드랑이, 나이, 학교, 인스타, 고등학교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방송활동을 하며 최근 유튜브까지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bj츄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bj 보겸의 영상에 츄정이 나오

issue-debate.tistory.com

 서새봄 논란? 서새봄 프로필 총정리!(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

 

서새봄 논란? 서새봄 프로필 총정리!(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에서 BJ 역할을 하기도 하며, 트위치에서 종합 게임 전문 스트리머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물, 서새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

issue-debate.tistory.com

 조두팔 프로필 총정리!(강혁민 조두팔, 지방흡입, 논란, 나이, 본명, 키, 인스타, 성형,사건 등)

 

조두팔 프로필 총정리!(강혁민 조두팔, 지방흡입, 논란, 나이, 본명, 키, 인스타, 성형,사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상 vlog, 먹방, 몰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버 '조두팔'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조두팔은 솔직하고 발랄하며 거침없는 태도를 통..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