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김시원 프로필(나이, 이병헌, 김시원해요, 백지영, 글램 다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그룹 GLAM(글램) 출신의 가수 겸 현재는 BJ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BJ 김시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원은 배우 이병헌을 협박하면서 많은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BJ 김시원에 대한 프로필(나이, 이병헌, 김시원해요, 백지영, 글램 다희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김시원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김시원 인스타]

 

@siw0ns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김시원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김시원 프로필]

 

닉네임

 

김시원해요

 

본명

 

김다희 -> 김시원

 

 

나이

 

1994년생(27세)

 

키, 몸무게

 

163cm, 40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김시원 과거]

 

김시원은 걸그룹 GLAM 으로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2013년 5월 17일부터 동년 8월 2일까지 방영한 tvN 드라마 몬스터에서 출연하여 첫 연기를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그녀는 일진 고등학생을 연기하였으며 드라마에도 여러 출연하였으며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 전까지는 김다희라는 이름을 사용하였으며 이병헌을 협박하게 되며 많은 논란에 휩쌓이며 김다희(김시원)의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후에 김시원으로 개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김시원의 이병헌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시원 이병헌]

 

김시원은 사석에서 배우 이병헌이 여성들에게 음담패설한 것을 녹화한 비디오를 모델 이지연과 함께 이병헌을 협박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검찰에 검거가 되었으며 2014년 9월 2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지연과 김시원에 대해 공갈 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 영장을 청구하였으며 이들은 당시 20살이었습니다.

 

2014년 12월 16년, 대한민국 검찰청은 김시원과 이지연에게 징역 3년을 구형하게 되었으며 김시원은 징역 1년과 집행유예 2년을 받게 되었으며 이지연에게 징역 1년 2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00만 원 보석금과 함께 이병헌이 선처를 호소함에 따라 징역살이는 면하였지만 팀이 해체가 된 데다가 본인도 이미 전과자가 되었습니다.

 

이후에 2018년, 김시원은 BJ 김시원이라는 이름을 통하여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BJ 김시원은 김시원해요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BJ 김시원에 대한 프로필(나이, 이병헌, 김시원해요, 백지영, 글램 다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김빵귤 프로필(bj 빵귤, 시조새, bj 김빵귤, 나이, 인스타 등)

 

김빵귤 프로필(bj 빵귤, 시조새, bj 김빵귤,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캠 bj 김빵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빵귤은 반년도 채 안돼 고정 시청자와 팬들을 대거 확보하여 아프리카 TV 베스트 BJ에 등극하였는데요. 그러면 BJ 김빵귤��

issue-debate.tistory.com

 BJ박민정 맥심?(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 프로필 총정리)

 

BJ박민정 맥심?(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페북스타이자 유튜버이며 아프리카 TV의 BJ이기도 한 BJ박민정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박민정은 유튜브에서 많은 컨텐츠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주로 캠방이나 게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