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희선 프로필(혼혈, 집사부일체, 엘리스, 나이, 남편, 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희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은 1990년대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도 집사부일체 및 엘리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여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희선에 대한 프로필(혼혈, 집사부일체, 엘리스, 나이, 남편, 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희선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 인스타 및 사진]

 

@lovely.katie.k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희선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 프로필]

 

나이

 

1977년생

 

키, 몸무게

 

168cm, 45kg

 

남편

 

박주영(2007년 결혼)

 

학력

 

혜성여자고등학교(졸업)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연극학 / 학사)

 

[김희선 과거]

 

김희선은 1992년 혜성여자고등학교 재학 당시에 '고운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잡지 모델로 데뷔하여 각종 광고 모델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같은 해 SBS 인기가요에 당시 최연소의 나이로 MC가 되기도 하였으며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여 일부러 나이를 20살로 속이고 화장과 머리도 최대한 나이가 들어보이게 했다고 합니다.

 

배우로는 1993년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1990년 중후반에 '미스터Q', '토마토', '해바라기' 등과 같은 작품으로 인기 정점을 찍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김희선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였으며 그녀가 출연하는 드라마는 무조건 대박 취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당시의 유행을 선도하기도 하였으며 출연한 드라마에서 착용한 악세사리는 다음 날이면 번화가나 중고등학교 근처 팬시점에서 김희선 000이라는 식으로 등장하여 불티나게 팔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에 등장하여 계속해서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김희선 혼혈]

 

김희선에 대해서 혼혈이라는 단어도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며 김희선의 고향은 대구로 부모님 또한 한국인입니다.

 

혼혈이라는 단어가 등장하게 된 배경은 시청자들의 댓글을 직접 읽은 컨텐츠를 진행하였을 때 시청자가 '혼혈이라면서요? 한국과 천국'이라는 재치있는 발언을 하게 되어서 김희선 혼혈이라는 단어가 검색이 된 것입니다.

 

 

[김희선 남편 딸]

 

김희선의 남편은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인 박주영입니다.

 

락산그룹은 건설, 유통, 금융 등 다양한 계열사를 가지고 있으며 연간 100억 원 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희선과 박주영은 2007년 결혼을 하였으며 2009년 딸 박연아를 출생하였습니다.

 

김희선의 딸이 뇌성마비라고 잘못 알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 배우 김희선이 아닌 가수 김희선의 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희선에 대한 프로필(혼혈, 집사부일체, 엘리스, 나이, 남편, 딸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