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러면 유소나에 대한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등)에 대해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소나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 인스타 바로가기]

 

@usona_official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유소나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 프로필]

 

본명

 

유민서

 

나이

 

1990년생

 

키, 몸무게

 

162cm, 51kg

 

학력

 

고졸

서울여자대학교 자퇴

 

[유소나 과거]

 

유소나는 2014년부터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주로 롤에 대한 방송으로 캠 없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15년에 캠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어 2월 26일 베스트 bj로 선정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성대결절 및 집안사정으로 휴식을 하게 된 후에 3월에 복귀, 5월 21일 bj 남순과 방송 활동을 하기도 하엿습니다.

 

 

이후에 9월 19일 지진 관련 비하 발언을 하여 방송을 잠시 중단하여 자숙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후에 2017년 5월에 방송을 복귀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도 계속해서 롤 방송 및 시청자와 소통하는 컨텐츠를 통하여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소나 금수저]

 

유소나는 지나가면서 했던 말들 중에 금수저로 추측할 수 있는 내용을 일부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유소나는 본가 집이 20~40억에 해당되기도 하며 제주도에서 별장이 있고 청담동에 방송용 스튶디오를 소유하는 등 금수저로 추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개인 명품한복을 20벌이상 소유하고 있으며 평소 주변 지인들에게 비싼 선물을 사주는 등 금수저로 오해할만한 행동이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유소나와 남순은 우결시리즈를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보이기도 하였으며 요가복을 통하여 일부팬들에게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유소나에 대한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꽃벼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김인호, 김현중, 성형, bj꽃벼리 등)

 

꽃벼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김인호, 김현중, 성형, bj꽃벼리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활약하고 있는 bj 꽃벼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벼리는 현재(8월2일 기준)으로 나무위키에 기재된 사항이 없기에 많은 사람들이 꽃벼리의 프로�

issue-debate.tistory.com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