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빅뱅 탑 인스타그램 만취방송 "사람들이 너무 못됐다"탑 욕먹는 이유. 댓글반응.

반응형

탑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빅뱅 멤버 탑(본명:최승현)이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국내 복귀는 없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탑은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음주를 하면서 방송을 하였고 술에 취한 채로 방송을 이어갔습니다.

탑은 방송에서

 

"내가 어떻게 살아있는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다, 그냥 그 뿐이고 팬들에게 항상 미안하다"

"한국에서는 컴백 안 할 거다. 컴백 자체를 안 하고 싶다"

"사람들이 너무 못됐다. 사랑을 가져달라"

 

라며 만취한 상태에서 말을 이어갔고 대중에 대한 분노와 자신의 심경을 고백하였습니다.

이러한 탑의 행동에 대중들은 비난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탑의 행동에 대중들이 화가 나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빅뱅 멤버 '탑'

[빅뱅의 위기와 빅뱅 탑의 만행]

빅뱅은 지난 승리 사건을 계기로 승리가 빅뱅 멤버에서 퇴출을 당하였고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4인 체계로 활동을 재개하기로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군 생활 동안 벌어진 다양한 사건들이 있었고 그 사건에 의해서 대중들의 인식이 안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https://issue-debate.tistory.com/15

 

빅뱅 군생활 동안의 논란 총정리(지드래곤 특혜 논란부터 승리 버닝썬 사건까지)

빅뱅은 지난 2년간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하여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하였습니다. 논란이 있었던 승리를 제외한 이번 2019년 11월 10일 태양-대성의 전역으로 빅뱅의 전 멤버들이 전역을 하여 4인조로 활동을 다..

issue-debate.tistory.com

그중 탑은 2017년 대마초 흡입 혐의가 있었고 그로 인하여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으며 재복무 부적합 판정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탑이 욕먹는 이유]

탑의 인스타라이브 방송에 대중들이 화가 나 있는 이유는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입니다.

그동안 빅뱅 탑의 대마초 사건에 대하여 사람들의 맹비난이 있었고 이에 대하여 탑이 언급한 "사람들이 너무 못됐다"라는 말은 자신의 잘못을 대중들을 탓하며 반성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이에 SNS에서는

"자기가 한 행동은 생각도 안 하고.... 정말 이기적이다"

"자기 잘못은 생각도 안 하고 자기 나라 사람들 비하하고 있네. 진짜 정 떨어진다......"

"이제껏 누구 땜에 누렸을까.. 본인 잘못한 것은 모르고 남탓... 고쳐서 못쓰지"

와 같은 반응이었습니다.

탑에 대한 SNS 반응

[탑 사건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탑은 지난 행동으로 인하여 대중들은 안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탑은 반성을 해도 모자랄 판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사람들이 너무 못됐다"라며 언급을 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의 작은 행동은 대중들에게 쉽게 알려지며, 그 행동으로 인하여 대중들에게 큰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그 대중들 중에는 아직 세상을 배워나가는 중인 청소년들이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보고 닮아가기도 합니다.

탑은 자신을 보면서 살아가는 수많은 팬들, 그들에게는 커다란 충격을 주었습니다.

 

해외에는 아직 탑을 감싸는 여론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따라서 탑은 국내에서 컴백을 하지 않는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탑이 한국 팬들, 여론들에게 대하는 방식이 이러하다면 해외에서도 비난적인 여론이 생길 것입니다.

조금 더 조심스러운 행동으로 대중들을 자극하는 행위는 자재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