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고말숙 프로필(키, 따효니, 나이, 맥심, 화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말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말숙은 중학교 때 소속사에 들어가 영화 및 cf 등 방송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모델 및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고말숙에 대한 프로필(키, 따효니, 나이, 맥심, 화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고말숙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말숙 인스타]

 

@hn950421g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고말숙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말숙 프로필]

 

본명

 

장하늘

 

나이

 

1995년생

 

고말숙 키, 몸무게

 

176.7cm, 56kg

 

직업

 

피팅 모델, 방송인, 스트리머

 

소속

 

스타일디

 

[고말숙 소개]

 

고말숙은 대한민국의 모델이자 인터넷 방송인으로 중학생 때 소속사에 들어가 영화 cf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모델 및 트위치 스트리머, 하스스톤 해설로 활동 중이며 인터넷 방송보다는 유튜브 활동을 더 자주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2014년 페이스북을 통하여 단편적인 영상들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씃ㅂ니다.

 

 

고말숙의 성격은 활발한 편이며 내숭을 별로 떨지 않으며 시청자들과 같이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인터넷방송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애교를 떠는 것을 좋아하며 상확극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프로필상 키가 176.7cm로 인터넷 방송인은 물론 연예계에서도 보기 드문 장신을 자랑한다. 이 때문에 기린, 거인, 팔척커신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트위치 여자 스트리머 중 최장신이며 최단신 마루에몽과의 키 차이가 약 30cm 정도 납니다.

 

[고말숙 따효니]

 

고말숙과 따효니는 약 1년간의 연애를 하다가 2019년 6월 28일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 남친 따효니가 클럽가면 헤어지자고 말할 정도로 클럽을 싫어하였는데 방송에서 클럽을 계속 다녔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고말숙에 대한 프로필(키, 따효니, 나이, 맥심, 화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1/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킼킼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킼킼이는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이며 전 트위치 스트리머 입니다. 그럼 바로 bj 킼킼이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1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탱글다희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이, 나무위키 등)

 

bj 탱글다희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이,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탱글다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탱글다희는 아프리카 tv 여캠 bj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bj 탱글다희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문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은 아프리카 tv 소속 bj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다가 아프리카로 이적하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문월에 대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