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송강 프로필(한소희, 럽스타, 여자친구, 군대, 배경화면, bj 유소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송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송강은 2017년 드라마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으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송강에 대한 프로필(한소희, 럽스타, 여자친구, 군대, 배경화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송강의 인스타 및 사진부터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강 인스타 및 사진]

 

@songkang_b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송강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강 소개]

 

송강은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하고 싶은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대학교에 갔는데 자신만 가지 않아 마음이 허했다고 하였으며 인테리어나 설계도를 보는 것이 좋아서 이쪽으로 나가면 어떨까 했지만 공부에 대한 장벽으로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년 정도 시간을 보내다가 타이타닉을 보고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입시를 하고 회사를 찾으면서 나무액터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됐고, 자연스럽게 연예계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백진우 역할로 데뷔했습니다

 

'밥상 차리는 남자', '뷰티풀 뱀파이어', '좋아하면 울리는' , '스위트홈', '나빌레라' 등 작품에 출연해오고 있습니다.

 

[송강 프로필]

 

나이

 

1994년생

 

키, 몸무게

 

185cm, 68kg

 

학력

 

건국대학교(영화예술학과/학사 재학}

 

소속사

 

나무액터스

 

 

[송강 럽스타]

 

송강에 대한 검색어에 '송강 럽스타' 또는 '송강 럽스타그램'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뜨게 됩니다.

 

이는 송강이 과거 아프리카 bj 유소희와 럽스타그램을 했다는 의혹때문에 생겼는데요.

 

송강과 bj유소희가 같은 장소의 사진을 찍어서 각각의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이에 대해서 여자친구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확인이 안된 내용이라고 합니다.

 

송강과 한소희가 웹툰 '알고 있지만' 실사화 드라마 주인공 제안을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송강에 대한 프로필(한소희, 럽스타, 여자친구, 군대, 배경화면, bj 유소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배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04/0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 논란이

issue-debate.tistory.com

2020/07/2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준기 프로필(키, 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악의꽃 이준기, 백희성, 문채원, 청라 등)

 

이준기 프로필(키, 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악의꽃 이준기, 백희성, 문채원, 청라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배우 이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기는 영화 2001년 데뷔를 하게되어 현재까지도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유명세를 얻고 있는 배우인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